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187584

유태인이 똑똑한 이유

maxresdefault_(10).jpg
교회 왠 아저씨가 3일동안 한글 가르쳐주고
그 뒤 3주 정도 지나니 읽을수가 있었다고 하네요.
천재급..
댓글
  • 수또 2019/10/09 11:43

    읽는건 한글이 쉬워요. 무슨뜻인지 알고 정확하게 응용하려면 그때부터 빡침

    익명_V5yx90
  • 빌레몬 2019/10/09 11:44

    한글이 우수한 거 아니고요?다른 국가 사람들도 비슷하게들 학습 합니다.

    익명_V5yx90
  • flvindlsy 2019/10/09 11:44

    한글이 똑똑한 이유네요.

    익명_V5yx90
  • flvindlsy 2019/10/09 11:45

    완전 생초보 외국인에게,빠짝 1시간 제대로 가르쳐도 어느정도 떠듬떠듬 읽더군요.

    익명_V5yx90
  • 오막사 2019/10/09 11:44

    저는 알파벳 배우고, 쓰고 읽는데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익명_V5yx90
  • [5D]라미드우프닉스 2019/10/09 11:45

    한글은 따로 스펠링을 외울 단어가 그리 많지 않죠.

    익명_V5yx90
  • 보리차두™ 2019/10/09 11:45

    이유가 아니잖습니까 ㄷㄷㄷ 결과지 ㄷㄷㄷ

    익명_V5yx90
  • 그렇게흘러간다 2019/10/09 11:46

    한글은 하루면 읽고 쓰는거 가능하죠

    익명_V5yx90
  • 응다팔아☆화물자게이 2019/10/09 11:47

    그래서 이유는 뭔가요?

    익명_V5yx90
  • 배고파요..ㄷㄷ 2019/10/09 11:47

    3일동안 한글 대신 중국어를 가르쳐줬다면 그 3주뒤에 읽을수 있었을까요??

    익명_V5yx90
  • 쪽발라마 2019/10/09 11:48

    06년도에 한글 읽는법을 누가 만들어서 발표했었어요ㄱ 그ㄴ 느ㄷ 드ㄹ 르 식으로 기역니은디귿으로 읽는게 아니고... 뭐 이런식으로 보급하려고 발표하려고 언론사 모아놓고 발표하는순간북한 핵실험..... 모든언론에서 묻힘 ㄷㄷㄷ

    익명_V5yx90
  • flvindlsy 2019/10/09 11:52

    와.. 정말요?제가 그런식으로 가르쳤는데...그게 직관적으로 와닿더라구요.자음 이름은 물론 나중에 따로 가르쳤고요.

    익명_V5yx90
  • 코로코코 2019/10/09 11:49

    외국애들 가르쳐보면 그정도는 다 해요

    익명_V5yx90
  • bslee 2019/10/09 11:52

    읽는건 왠만하면 되는거 아닌가요..중국어가 아닌이상

    익명_V5yx90
익명_V5yx90
영어 잘하시는분(시험문제)
  • 영어 잘하시는분(시험문제) [3]
  • | 2019/10/09 11:43 | 3604
유태인이 똑똑한 이유
  • 유태인이 똑똑한 이유 [14]
  • | 2019/10/09 11:43 | 2454
중국 눈치 안보는 국산게임 회사
  • 중국 눈치 안보는 국산게임 회사 [17]
  • | 2019/10/09 11:43 | 3154
만평-현재 대한민국 상황도
  • 만평-현재 대한민국 상황도 [2]
  • | 2019/10/09 11:40 | 5955
일본아이돌이 극한직업인 이유.
  • 일본아이돌이 극한직업인 이유. [20]
  • | 2019/10/09 11:39 | 2307
사랑하고 존경해야할 나경원인데
  • 사랑하고 존경해야할 나경원인데 [0]
  • | 2019/10/09 11:39 | 4402
약혐) 에픽세븐 15퍼 근황.news
  • 약혐) 에픽세븐 15퍼 근황.news [21]
  • | 2019/10/09 11:38 | 5755
문통 되고나서 확실해진 팩트 하나
  • 문통 되고나서 확실해진 팩트 하나 [9]
  • | 2019/10/09 11:37 | 4804
리all돌과 놀기
  • 리all돌과 놀기 [17]
  • | 2019/10/09 11:36 | 3368
정성을 다하는 국민의 방송~
  • 정성을 다하는 국민의 방송~ [6]
  • | 2019/10/09 11:36 | 5999
일본 여아이돌 덮친 20대 남성 체포.jpg
  • 일본 여아이돌 덮친 20대 남성 체포.jpg [9]
  • | 2019/10/09 11:34 | 3221
쥐새끼
  • 쥐새끼 [11]
  • | 2019/10/09 11:33 | 1058
달콤하인생의 글에는 댓글도 ㄴㄴ
  • 달콤하인생의 글에는 댓글도 ㄴㄴ [5]
  • | 2019/10/09 11:33 | 1402
대마도...묻 닫는 가게 속출
  • 대마도...묻 닫는 가게 속출 [19]
  • | 2019/10/09 11:32 | 2228
카우보이 비밥이 일본 버블경제 작품이라고????
  • 카우보이 비밥이 일본 버블경제 작품이라고???? [31]
  • | 2019/10/09 11:31 | 3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