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 가입했다가 좋은 정보도 엊고
실제 제가 교통사고가 났을때도 많은 정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보배드림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제가 하는 유일한 커뮤니티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제 주변에 안타까운 일이 있어서 많이 보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충남 아산에서 일어났던 교통사고인데 제가 친하게 지내던 동생의 첫째 아이가 지난 추석연휴에 학교앞에서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아들 셋을 키우면서 열심히 살아보려고 동생과 동생처 모두 학교앞에서 장사를 하고 있었는데
일어난 사고입니다. 저도 그 아이 태어날때부터 알고 제 아들들과도 놀러도 갔던 사이라 충격이 컸습니다.
동생과 나중에 얘길해보니 추석날도 하루라도 더 벌어보겠다며 일을하다 사고가 나서
동생과 동생처 모두 자신들이 그날 장사를 해서 사고가 났다고 자책하고 슬퍼하는 것이 너무 저도 슬펐습니다.
동생이 원하는건 모든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다닐수 있는 스쿨존이며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는 것입니다.
자녀 키우는 부모님 입장에서 한번만 관심 가져 주시고 동의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기사
https://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91008010002208
청화대 국민 청원
많은분들 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난 국민청원 하고 왔습니다.
36410 완료
안타깝습니다.
동의하고 왔습니다.
필수 개선되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동의하고 왔어요.. ㅠㅠ 명복을 빕니다.
청원 동참 했어요
제발 좀
골목길
좁은 도로
스쿨존에서
서행좀 합시다!!!!
네비도 안내 멘트 나오고
표지도 다 있어요!!!
왜그리
벌레처럼
부끄럽게 운전하냐고!!!!!!
제 어릴적 친구이던 사람입니다. 몇일 전에도 계속 글을 올렸지만
조회수도 적고 알려지지 않아 마음이 아프네요.
일단 제 주위에도 알리긴했지만 사이트에서 더더욱 전파되어 안타까운 사실을 인지해주셨으면 합니다.
힘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