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158965

제 첫 디카입니다

다운로드_(14).jpeg
배터리 조루빼곤 다 만족.
댓글
  • 262336 2019/09/11 19:48

    오~ 이거 명기였죠

    익명_NMpywS
  • TaeheeAHN 2019/09/11 19:49

    쿨이오...!! 저도 이거였어요 ㅎㅎ

    익명_NMpywS
  • 만해 2019/09/11 19:49

    네 올자동에 접사면 만족..

    익명_NMpywS
  • Lv7.Κοοki™ 2019/09/11 19:49

    이거 산다고 남대문 같이갔던 ㅊㅈ만 3명인데

    익명_NMpywS
  • 만해 2019/09/11 19:49

    그래서 어찌됐나요?

    익명_NMpywS
  • Lv7.Κοοki™ 2019/09/11 19:50

    얻어먹기만 했네요.

    익명_NMpywS
  • 후치오리발 2019/09/11 21:06

    전 쿨이오 같이사러가고 성공 ♥

    익명_NMpywS
  • 不爲也非不能也 2019/09/11 19:49

    저는 이거 ... 입대해서 두달 월급 모아서 산거라더 애착이 가는 ...

    익명_NMpywS
  • 만해 2019/09/11 19:50

    부자..

    익명_NMpywS
  • Lv7.Κοοki™ 2019/09/11 19:50

    이것도 썼었는데 남들 잘 안쓰는 7i도 쓰고;;

    익명_NMpywS
  • 2019/09/11 20:05

    미놀타 7안녕

    익명_NMpywS
  • 不爲也非不能也 2019/09/11 20:06

    미놀타 브랜드가 계속 있었으면 어땠을까요...결국은 없어지거나 먹혔을까요???

    익명_NMpywS
  • 만해 2019/09/11 20:35

    먹혔을거에요..

    익명_NMpywS
  • 不爲也非不能也 2019/09/11 20:54

    카메라 기술력은 꽤 좋은 회사로 알고 있었는데... 이런이런 ㅠㅠ

    익명_NMpywS
  • srrrr 2019/09/11 20:58

    제가 저거 중고거래 시도했다가 첨으로 사기당한 카메라..

    익명_NMpywS
  • 후치오리발 2019/09/11 21:07

    미놀타 코니카가 먹고 그담에 소니가 먹음요

    익명_NMpywS
  • Lv7.출근여행자 2019/09/11 19:52

    저 지금갖고있어요작동됨 ㅋ

    익명_NMpywS
  • 밴드엔조이 2019/09/11 19:53

    휴 아직 있는데.. ㅋㅋ

    익명_NMpywS
  • 만해 2019/09/11 19:59

    유물..

    익명_NMpywS
  • 모다아키 2019/09/11 19:58

    DSC-F505K..ㄷㄷ 첫출발이 너무 럭셔리 했던 기억이..ㄷ

    익명_NMpywS
  • 만해 2019/09/11 19:59

    부자..

    익명_NMpywS
  • 2019/09/11 20:01

    벤큐 DC1300

    익명_NMpywS
  • 만해 2019/09/11 20:03

    매니아..

    익명_NMpywS
  • CloudiAng~♥ 2019/09/11 20:08

    저도있....

    익명_NMpywS
  • 만해 2019/09/11 20:35

    골동품애호가

    익명_NMpywS
  • 닉네임 없음 2019/09/11 20:13

    현대 QV 10무려 35만 화소...

    익명_NMpywS
  • 아이오.유우 2019/09/11 20:24

    현대인데 마데인재팬 . 혼란스럽네요

    익명_NMpywS
  • 빽곰1 2019/09/11 20:25

    저는 소니 뭐시기 였는데 기역이 가물가물

    익명_NMpywS
  • 모피어스 2019/09/11 20:26

    2000년도 첫 디카네유 ㄷ ㄷ ㄷ ㄷ

    익명_NMpywS
  • 청공의날개 2019/09/11 20:30

    이거 정말 히트작이죠

    익명_NMpywS
  • 만해 2019/09/11 20:42

    네..진짜많이팔렸어요

    익명_NMpywS
  • v2killer 2019/09/11 20:30

    저도 저건데... 물건 있으면 다시 구해보고 싶은 욕구가 ㅋㅋㅋ

    익명_NMpywS
  • 에이브리 2019/09/11 20:33

    저도 저거일 뻔 했는데.. 당해가지고 ㅠㅜ 쿨2000 삼

    익명_NMpywS
  • 싯헐넘스 2019/09/11 20:41

    정말 잘썼던 추억의 기기네요 ㄷㄷㄷ 회전렌즈의 신세경을 경험하게 해준 ㄷㄷㄷ 사진 퀄리티도 아주 좋았습니다

    익명_NMpywS
  • 500mm1.4 2019/09/11 20:45

    헐 이거 생각하고 드왔는데 저도 이거임

    익명_NMpywS
  • 멋진상상 2019/09/11 20:57

    적목현상 빼고는 다 좋았습니다... 저의 첫 디카이기도 하네요

    익명_NMpywS
  • maru208 2019/09/11 20:57

    난 마징가2? 동영상 굿

    익명_NMpywS
  • ♥훈제오리92♥ 2019/09/11 21:02

    전 요거... ㄷㄷ2002년 처음 샀네요 ㄷㄷ

    익명_NMpywS
  • 초록풍선™ 2019/09/11 21:19

    진짜 이쁜 디카죠이거 택스트 변환기능있어서출장갈때 들고 가서 복사대신 썼는데ㅊㅈ들이 이쁘다고 반했음요

    익명_NMpywS
  • ♥훈제오리92♥ 2019/09/11 21:24

    텍스트 변환기능이요??? ㄷㄷㄷ 세상에. 그런거 모르고 썼는데...

    익명_NMpywS
  • T*Klassik 2019/09/11 21:06

    저는 쿨픽스4500 ㅠㅠㅠ 지금도 갖고 있습니다

    익명_NMpywS
  • AlwaysSunny 2019/09/11 21:06

    전 요고 니콘 2500과 고민하다 캐논으로 갔죠

    익명_NMpywS
  • 뽈링꽁 2019/09/11 21:07

    casio-qv10...두번째 코닥 dcs-290인가? 가물하네여

    익명_NMpywS
  • 뽈링꽁 2019/09/11 21:08

    코닥은 지금도 풀셋으로 갖구 있네요

    익명_NMpywS
  • 후니짱™ 2019/09/11 21:18

    쿨픽스3100은 아무도 없나요?

    익명_NMpywS
  • 문피쉬 2019/09/11 21:21

    명기죠.. 그리고 저는 그다음이 s45

    익명_NMpywS
  • 초록풍선™ 2019/09/11 21:21

    메모리 무려 1mbPcmcia 방식

    익명_NMpywS
  • 앙증둥이 2019/09/11 21:25

    저도 아직 가지고 있습니다 쿨픽스100 ㅎㅎㅎ 리브레또 쓸떼 잘 가지고 댕겼죠

    익명_NMpywS
  • 앙증둥이 2019/09/11 21:24

    저는 아직도 현역입니다 ㅋㅋㅋ 제 첫 하이엔드였습니다시작은 소니 u10으로 시작했쥬!!

    익명_NMpywS
익명_NMpywS
미친듯이 힘든 요즘인데
  • 미친듯이 힘든 요즘인데 [16]
  • | 2019/09/11 19:52 | 5450
제 첫 디카입니다
  • 제 첫 디카입니다 [49]
  • | 2019/09/11 19:48 | 2711
노트북 좀 추천 부탁 드려요~
  • 노트북 좀 추천 부탁 드려요~ [48]
  • | 2019/09/11 19:42 | 5488
탐론 2875 귀하네요
  • 탐론 2875 귀하네요 [6]
  • | 2019/09/11 19:41 | 3030
피파겜을 98때부터 했지만 전 이게 역대급 ㅎ
  • 피파겜을 98때부터 했지만 전 이게 역대급 ㅎ [52]
  • | 2019/09/11 19:40 | 4310
엄지척. GIF
  • 엄지척. GIF [21]
  • | 2019/09/11 19:39 | 4533
지금까지 본 글 중 가장 멋진 글- 현 세태에 대해
  • 지금까지 본 글 중 가장 멋진 글- 현 세태에 대해 [9]
  • | 2019/09/11 19:36 | 2347
진짜 대학생들 근황
  • 진짜 대학생들 근황 [2]
  • | 2019/09/11 19:34 | 2387
요즘핫한 미밴드4 한글판 재입고 소식입니다
  • 요즘핫한 미밴드4 한글판 재입고 소식입니다 [6]
  • | 2019/09/11 19:28 | 3828
오늘 본 현수막
  • 오늘 본 현수막 [3]
  • | 2019/09/11 19:28 | 7089
울산에 소니 서비스 센터가있나요?
  • 울산에 소니 서비스 센터가있나요? [4]
  • | 2019/09/11 19:25 | 2614
괴롭힘 좀 받아야 될 민중의 지팡이 ㄷㄷㄷㄷ
  • 괴롭힘 좀 받아야 될 민중의 지팡이 ㄷㄷㄷㄷ [23]
  • | 2019/09/11 19:18 | 5540
스압)태풍이 지나간 광안리를 청소하던 외국인 세 모녀
  • 스압)태풍이 지나간 광안리를 청소하던 외국인 세 모녀 [3]
  • | 2019/09/11 19:15 | 8874
저의 EOS R과 렌즈들입니다.
  • 저의 EOS R과 렌즈들입니다. [18]
  • | 2019/09/11 19:09 | 3550
코하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