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157950

필력 미친 홈플러스 더 클럽 인스타그램.jpg

1.jpg

 

 

댓글
  • 아리안로드 2019/09/10 11:58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민트초코맛프링글스 2019/09/10 11:59

    이게 여중생 여고생들이 많이 본다는 할리퀸 로맨스 장르인가 그거구마잉

  • 루리웹-000000000002 2019/09/10 12:06

    솔직히 성별만 바꾸면 오덕 러브코미디 정석이랑 비슷한데

  • 루리웹-4528148737 2019/09/10 12:07

    귀여니감성 오졌다;

  • 닥터 피카츄 2019/09/10 12:06

    #많이사세요

  • 아리안로드 2019/09/10 11:58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4QTcJ2
  • 민트초코맛프링글스 2019/09/10 11:59

    이게 여중생 여고생들이 많이 본다는 할리퀸 로맨스 장르인가 그거구마잉

    익명_4QTcJ2
  • 위: 2019/09/10 11:59

    추억돋네

    익명_4QTcJ2
  • 루리웹-000000000002 2019/09/10 12:06

    솔직히 성별만 바꾸면 오덕 러브코미디 정석이랑 비슷한데

    익명_4QTcJ2
  • 루리웹-3299047364 2019/09/10 12:23

    사람 생각하는건 역시 다 비슷비슷하군

    익명_4QTcJ2
  • 닥터 피카츄 2019/09/10 12:06

    #많이사세요

    익명_4QTcJ2
  • 서유혼 2019/09/10 12:07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웃기네 ㅋㅋㅋㅋㅋ

    익명_4QTcJ2
  • 뚜앗뚜앗몬 2019/09/10 12:07

    미쳐버린 마케팅팀

    익명_4QTcJ2
  • 사쿠라 히비키 2019/09/10 1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4QTcJ2
  • 비둘기야4 2019/09/10 12:07

    귀여니ㅋㅋㅋㅋㅋ

    익명_4QTcJ2
  • 루리웹-4528148737 2019/09/10 12:07

    귀여니감성 오졌다;

    익명_4QTcJ2
  • 쐥,뛩..등등사용금지 2019/09/10 12:08

    귀..귀여니? 으윽. 머리가...

    익명_4QTcJ2
  • ETS토익 2019/09/10 12:08

    90년데 감성 ㅋㅋ

    익명_4QTcJ2
  • 슷흐레이캩 2019/09/10 12:09

    그놈은 맛있었다

    익명_4QTcJ2
  • 소녀의탐구자 2019/09/10 12:09

    쓰니 아지매야?

    익명_4QTcJ2
  • 양양아 2019/09/10 12:10

    옜날에본 인터넷소설감성이당

    익명_4QTcJ2
  • 마카롱빌런 2019/09/10 12:10

    필력쩔엌ㅋㅋㅋㅋㅋ 누가이제 짤 그릴땐데

    익명_4QTcJ2
  • 대검조아 2019/09/10 12:10

    ㅋㅋㅋ 중딩때보던 로맨스소설 감성있네

    익명_4QTcJ2
  • 제제아빠™ 2019/09/10 1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4QTcJ2
  • 단팥비비빅 2019/09/10 12:10

    와 00년대 인터넷 소설 감성.....

    익명_4QTcJ2
  • Hoonbi 2019/09/10 12:12

    귀여니인가 담당자의 나이대가 가늠이 가는구만 ㅋㅋ

    익명_4QTcJ2
  • 물망초 2019/09/10 12:13

    예전에 유행한 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4QTcJ2
  • 물망초 2019/09/10 12:14

    맨날 승질내는 까칠이가 남주 -_-^남주 친구 1 - ㅇ_ㅇ 귀염상 주로 여주 친구랑 맺어짐남주 친구 2 - ^^ 착한놈 주로 여주 짝사랑남주 친구 3 - -_- 과묵한 타입그리고 여주는 뭔 쿨일찐이거나 포풍당당한 성격 클리셰 ㅋㅋㅋ

    익명_4QTcJ2
  • LVCIVS BRVTVS 2019/09/10 12:23

    으악 아조씨 서요?

    익명_4QTcJ2
  • Dr.Strangeluv 2019/09/10 12:26

    이모티콘까지 완벽하다 ㅋㅋㅋㄱㅋㄱ

    익명_4QTcJ2
  • 물망초 2019/09/10 12:29

    라떼는,,,,말야,,,,!!! 인소,,,하나씩,,,,다,,,봤,,다!!~~~ [email protected]#$%전국,,일진,,,협회,,,무슨무슨고,,일짱,,,이짱,,,삼짱,,,!!

    익명_4QTcJ2
  • 빅-평타맨 2019/09/10 12:15

    싸이월드감성..

    익명_4QTcJ2
  • 겜더쿠 2019/09/10 1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이런 글귀본다

    익명_4QTcJ2
  • 엘사아렌델 2019/09/10 12:30

    졸업전에 죽섞어먹겠네 이것들이

    익명_4QTcJ2
  • 철민총각 2019/09/10 12:32

    이거 늑대의 유혹같은거 ㅋ ㅋ

    익명_4QTcJ2
익명_4QTcJ2
나경원 이게 사실이면
  • 나경원 이게 사실이면 [26]
  • | 2019/09/10 12:11 | 4351
현직 남대문 서비스센터입니다.
  • 현직 남대문 서비스센터입니다. [4]
  • | 2019/09/10 12:11 | 3539
약수터 근황
  • 약수터 근황 [7]
  • | 2019/09/10 12:10 | 2689
[노뭘레인스냅 D5+24n+35n+58n] 올해 마지막 캠핑스냅 그리고 먹은것들..ㄷㄷㄷㄷ
  • [노뭘레인스냅 D5+24n+35n+58n] 올해 마지막 캠핑스냅 그리고 먹은것들..ㄷㄷㄷㄷ [19]
  • | 2019/09/10 12:09 | 2764
실버 렌즈 황동 제작 중단???
  • 실버 렌즈 황동 제작 중단??? [6]
  • | 2019/09/10 12:07 | 4228
육덕 암퇘지의 타락 갸루빗치화ㅗㅜㅑ
  • 육덕 암퇘지의 타락 갸루빗치화ㅗㅜㅑ [24]
  • | 2019/09/10 12:07 | 5350
빵먹다 은박지를 먹은 듯해요.jpg
  • 빵먹다 은박지를 먹은 듯해요.jpg [32]
  • | 2019/09/10 12:07 | 6021
오신환 "文대통령, 끝끝내 버틴다면 정권퇴진 운동 번질 것"
  • 오신환 "文대통령, 끝끝내 버틴다면 정권퇴진 운동 번질 것" [56]
  • | 2019/09/10 12:00 | 3354
설현 아직도 대세인가보네요
  • 설현 아직도 대세인가보네요 [15]
  • | 2019/09/10 11:58 | 3811
나경원,장제원 지금 상황.jpg
  • 나경원,장제원 지금 상황.jpg [6]
  • | 2019/09/10 11:58 | 8886
필력 미친 홈플러스 더 클럽 인스타그램.jpg
  • 필력 미친 홈플러스 더 클럽 인스타그램.jpg [35]
  • | 2019/09/10 11:57 | 5722
영상용 카메라로 a6400번들킷 vs rx100m7 질문드립니다.
  • 영상용 카메라로 a6400번들킷 vs rx100m7 질문드립니다. [4]
  • | 2019/09/10 11:55 | 2607
문득 발견한 중대한 사실
  • 문득 발견한 중대한 사실 [21]
  • | 2019/09/10 11:54 | 3963
코하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