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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밀아에 400꼴아박는걸 흑우라고했는데 지금은 1320ㅋㅋㅋㅋㅋㅋㅋ
한밀아 과금, 확률 체계가 창렬성이 엄청 심해서
지금 겜들도 거의 못 따라감
거의 에픽세븐이나 리니지 따라갈 수준이지
밀아가 창렬겜의 선두주자였지. 확밀아부터 괴밀아 그 다음작까지..
생각해보면 진짜 소름돋네
...내일?
아니 뿅뿅야!!!
한밀아에 400꼴아박는걸 흑우라고했는데 지금은 1320ㅋㅋㅋㅋㅋㅋㅋ
저떄 게임 출시 초기에 랭커로 유명했던 사람들 기본 1000이상 현질 박은게 태반이었음
...내일?
한밀아 과금, 확률 체계가 창렬성이 엄청 심해서
지금 겜들도 거의 못 따라감
거의 에픽세븐이나 리니지 따라갈 수준이지
왜망했지?
지금보니 과금수준도 합리적이다
그천장보다는..
소문에 따르면
개발, 유지 인력 홀대하다 그 대접 받던 사람 다 나갔는데
나중가니 클라이언트는 미궁처럼 배배 꼬였는데 그걸 분석 가능한 사람들이 다 나갔음
불러도 안 옴
걍 포기하고 새 시리즈 내고 섭종
기사단 업데이트 되고 숟가락으로 카드 얻는게 거의 불가능해져서 유저들 우르르 빠져나감.
기사단 자체도 버그가 많아서 통신오류를 유발했고, 기사단에 중국 봇이 대량으로 흘러들어와서 개판남
랭킹전으로한정카드뿌려대기시작할때 그거땜에 랭커들은잠못잘정도로경쟁력이심해서 그때다들접음
컨텐츠가 없음
하는짓이 맨날 똑같음
알고보니 개발인력 다 빠져서 뭘 어케 추가할수가 없는상황이라고 하드라고
리니지도 못 따라가....
리니지는 100명 단위로 매달 계정값내는 거라 다른긴 한데...
기존인력이 다 나가서 뭘 건드릴 수가 없다고 들음
일본 인터넷에서 본 찌라시로는 개발자가 야반도주 했다더라.
결국 성공함
지금이나 저때나 똑같은듯
아니 뿅뿅야!!!
400이면 전신 애니메이션 커미션도 가능할듯
한밀아 내가 저거 춘향이를 먹었던게 운 엄청 좋앗었구나...하긴 그 떄도 달마다 20씩 질렀으니...
지금 아예 안 지르는거 생각하면 엄청난거지...
밀아가 창렬겜의 선두주자였지. 확밀아부터 괴밀아 그 다음작까지..
생각해보면 진짜 소름돋네
1320에 비하면 혜자네
마마!! 채고야 ㅠㅠ
대충 200만원짜리 토깽이랑 원쉥이 짤
리듬폭군 개갞끼
에픽세븐
간담회에서 기껏 해준다는게 1320만원짜리 랜덤 천장 (기일 미정)
밀아의 문제는 저걸 저렇게 먹어도 한달 뒤면 또 새거 뽑아야 ㅋㅋ
....걍 가챠겜에 돈을 뭐 저리 붓는대냐
확밀아 저겜 국내 나오면서 국내 모바일시장 창렬화 가속되었지 그전까지는 짜잘한거만 나오고 온라인겜시장이였는데 ㅋㅋ
내가 확밀아 덕에 그뒤로 폰게임에서 손을 뗐다
저거 실시간으로 보고 밀아에 현질 끊음
그때가 제일 지능 높았던 시기일듯
나도 확밀아땐 총합 700정도 박았었는데 엑토즈 뿅뿅카
일섭하다가 한참 재밌게하는데 갑자기 기사단 업뎃하고나서 게임이 개노잼됨 ㅅㅂ
확밀아 진짜 한정배수 시스템이랑 기사단 생각하면 아직도 입에서 거품뿜을거같음
어찌보면 야발스러운 가챠의 원조는 스쿠애니일지도 모른다
저걸 게임이라 분류하는게 맞나?
딴거보다 캐릭 하나 끝까지 키우려면 무조건 같은 카드 5장인가가 필요한게 에바였음
다른 자원으로 대체가 아예 불가능하니까 무조건 가챠로 다 뽑았어야했지
와...저걸 400이나 넘게썼다고?
확밀아 30쓰고 접었던 난 평범한거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