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PD는 얼마전 E3 당시 게임 내에 포스트 스톨 기동 (쿨비트, 코브라 기동과 같은 실속 발생 속도 이하 속도에서 행하는 초기동)을 에이스 컴뱃 7 내에서 구현하겠다고 하였다. 우리는 과연 그런 포스트 스톨 기동이 효용성이 있을지에 대해 코노 PD에게 묻자
"아니요, 솔직히 아무리 게임이라 하더라도 이러한 포스트 스톨 기동을 전략적이나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을 겁니다."
조금 당황스러운 답변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러면 왜 이런 포스트 스톨 기동을 집어 넣으려 애쓰는 지 물어볼 수 밖에 없었다.
"전투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러한 포스트 스톨 기동을 해보는 것은 로망이니까요. 쓸모가 없어도 게임 내에서 이러한 꿈을 실현해 보는 것이 얼마나 즐겁습니까."
ㅅㅂ 간지나니깐!!!
간지 나니깐!!!!!!!
어썰트 호라이즌에서 저거 써서 갑자기 뒤 잡히니까 좀 얼척없긴하던데
간지!!!! 나니깐!!!!!!!!
그리고 썩은물들은 어떻게든 사용법을 찾아낸다
이런 고객 친화적 장잉정신이 더 광고효과 쩌는것을
ㅅㅂ 지금 가성비 이야기 하고 있냐!!! 간지가 나는데!!!
간지!!!! 나니깐!!!!!!!!
어썰트 호라이즌에서 저거 써서 갑자기 뒤 잡히니까 좀 얼척없긴하던데
간지는 중요한 사안이다
그렇지 이유따윈없다 간지난다는 그하나면 충분하지
그리고 썩은물들은 어떻게든 사용법을 찾아낸다
코브라기동하고 튀어나와서 rpg로 타격하고 다시 탈거야
님 베필얘기 하는거임?
멋있기 때문이다!
와 양이야? 순식간에 양털이 생김
ㅅㅂ 지금 가성비 이야기 하고 있냐!!! 간지가 나는데!!!
이런 고객 친화적 장잉정신이 더 광고효과 쩌는것을
컴퓨터한테 매일 당하는 그 기술이네
왜 안썼는지 궁금하다면 덜 고였는지 고민해 봅시다
이상한 기동으로 치면 아직도 PSP인가 나온 오징어부터 생각남 ㅋㅋㅋ
고인물들 : 저 돔구장에 저속으로 들어가서 포스트 스톨 기동으로 반전해서 빠져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