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040831

이기면 안될거 같은 팔씨름.gif


 

 

 

 

아버님 표정이...

 

댓글
  • vpxpf997 2019/05/15 22:49

    지나가던 행인도 웃기던시절........

  • 루리웹-0277623087 2019/05/15 22:50

    ㅋㅋㅋㅋㅋㅋ 이기면 찝찝해서 잠도안오것네. 지는게 이기는거라는게 이런 때 쓰는 말인가보다 ㅋㅋㅋㄱㅋㅋ

  • -크라이스- 2019/05/15 22:45

    아버님 ㅋㅋㅋㅋ

  • 루리웹-4452283475 2019/05/15 22:49

    이건 못이기지

  • 퍼런곰팽이 2019/05/15 22:53

    이겨봐야 피로스의 승리다 진짜ㅋㅋㅋㅋ

  • -크라이스- 2019/05/15 22:45

    아버님 ㅋㅋㅋㅋ

    익명_UvCpOG
  • 루리웹-4452283475 2019/05/15 22:49

    이건 못이기지

    익명_UvCpOG
  • vpxpf997 2019/05/15 22:49

    지나가던 행인도 웃기던시절........

    익명_UvCpOG
  • B.D. 2019/05/15 23:57

    노비요...

    익명_UvCpOG
  • 루리웹-0277623087 2019/05/15 22:50

    ㅋㅋㅋㅋㅋㅋ 이기면 찝찝해서 잠도안오것네. 지는게 이기는거라는게 이런 때 쓰는 말인가보다 ㅋㅋㅋㄱㅋㅋ

    익명_UvCpOG
  • SlowSecond 2019/05/15 22:50

    저렇게 하면 져줘야겠다가 아니라 진짜 질거 같은 기분땜에 지던데 ㅋㅋ

    익명_UvCpOG
  • 껄레 2019/05/15 22:51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UvCpOG
  • 루리웹-222722216 2019/05/15 22:51

    익명_UvCpOG
  • 루리웹-222722216 2019/05/15 22:52

    익명_UvCpOG
  • 안★선생님 2019/05/15 22:55

    이 명장면은 언제봐도 쩐단말이야

    익명_UvCpOG
  • GALAXY-EYES 2019/05/15 23:01

    원본에선 반말로 말함

    익명_UvCpOG
  • 로K 2019/05/15 22:52

    근데 오히려 저럴때일수록 이겨야한다고 봄. 아버지 저렇게 진지하게 하시는데 분위기상 져준다는 느낌이 자존심 상하실듯

    익명_UvCpOG
  • 불우렁쉥이 2019/05/15 22:56

    이기는것도 지는것도 본인맘이지만지려면 본인도 최선을다해서 지는연기를 해야지설마 어르신 앞에서"어이쿠~졌다~"하면서 지는티 다 내겠냐;

    익명_UvCpOG
  • 제트 2019/05/15 23:24

    저때는 이기든 지든 어떻게든 빵빵 터지는 분량 뽑았을 거야ㅎ

    익명_UvCpOG
  • 퍼런곰팽이 2019/05/15 22:53

    이겨봐야 피로스의 승리다 진짜ㅋㅋㅋㅋ

    익명_UvCpOG
  • 감귤폭격기 2019/05/15 22:54

    이건 표정한테 졌다ㅋㅋㅋㅋㅋ

    익명_UvCpOG
  • PD척추 2019/05/15 22:56

    전성기때 무도는..논두렁에 밥상 하나 놓고 연결도 안된 마이크 하나 올리고순 애드립으로만 분량 30분 가뿐하게 뽑아댔었지...

    익명_UvCpOG
  • 루리웹-384939446 2019/05/15 22:59

    이거 못이긴다ㅋㅋ 이기면 욕처먹을듯

    익명_UvCpOG
  • 루리웹-7641008554 2019/05/15 23:16

    아저씨표정ㅋㅋㅋㅋ

    익명_UvCpOG
익명_UvCpOG
스윙스 다이어트 반응.jpg
  • 스윙스 다이어트 반응.jpg [51]
  • | 2019/05/15 23:08 | 3407
피지 낭종 제거.gif (초극혐 + 쉬원)
  • 피지 낭종 제거.gif (초극혐 + 쉬원) [70]
  • | 2019/05/15 23:08 | 4636
이번 소니 이벤트 당첨됨 사은품 고민
  • 이번 소니 이벤트 당첨됨 사은품 고민 [11]
  • | 2019/05/15 23:06 | 6019
지리 네요 ㄷㄷㄷㄷㄷ 有
  • 지리 네요 ㄷㄷㄷㄷㄷ 有 [16]
  • | 2019/05/15 23:05 | 5071
성매매 합법화시 시나리오
  • 성매매 합법화시 시나리오 [105]
  • | 2019/05/15 23:00 | 3149
정품등록 이벤트 기대됩니다
  • 정품등록 이벤트 기대됩니다 [7]
  • | 2019/05/15 23:00 | 3691
호구당한 페이커.png
  • 호구당한 페이커.png [40]
  • | 2019/05/15 22:59 | 4210
조폭, 논술 학원에 가다.
  • 조폭, 논술 학원에 가다. [4]
  • | 2019/05/15 22:55 | 3050
혈액형별 수혈.gif.
  • 혈액형별 수혈.gif. [26]
  • | 2019/05/15 22:54 | 3506
내일 출사 같이 하실수있는분들 계실까요;;;;;;;
  • 내일 출사 같이 하실수있는분들 계실까요;;;;;;; [5]
  • | 2019/05/15 22:51 | 3896
한국정부에 열받은 외국인
  • 한국정부에 열받은 외국인 [33]
  • | 2019/05/15 22:49 | 4464
한국 떠나는 기욤 패트리
  • 한국 떠나는 기욤 패트리 [59]
  • | 2019/05/15 22:48 | 3468
이기면 안될거 같은 팔씨름.gif
  • 이기면 안될거 같은 팔씨름.gif [25]
  • | 2019/05/15 22:44 | 5710
민아는 다리져
  • 민아는 다리져 [15]
  • | 2019/05/15 22:43 | 3664
지름신고합니다 애차게 기다렸던 1430s 가 어제 왔어요!!
  • 지름신고합니다 애차게 기다렸던 1430s 가 어제 왔어요!! [12]
  • | 2019/05/15 22:43 | 4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