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뉴스타파는 나경원 딸의 부정입학 의혹에 대해서 보도를 했습니다. 그러자 나경원은 뉴스타파에 제재조치를 요구하고 취재한 기자에게 명예훼손을 당했다며 고소를 했습니다.
지난해 해당 보도를 했던 뉴스타파 기자는 무죄로 최종 판결이 났습니다.
그리고 며칠 전 뉴스타파에 제재조치가 잘못된 것이라는 판결이 났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재판을 하면서 나경원 측에서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조사가 되고 전반적인 것에 대해서는 조사가 제대로 안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제라도 나경원 딸의 부정입학 의혹에 대해서 전반적이고 확실한 조사를 했으면 하네요.
그러는 편이 나경원 한테도 좋을 겁니다. 의혹을 계속 떠안고 가는 것보다 해결하는 것이 좋겠지요. 그러니 조사 하는 겁니다. 아주 철저하게 조사를 해서 정말 부정입학이라면 최순실이 정유라 부정입학 시킨 정도의 처벌을 똑같이 받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추천!!!!!!!!!!!!!!!!!
ㅊㅊ
추천~
블라 시키는 쪽이 지는거다!
아마 안할 거에요. 그러러면 문재인이랑 박원순 아들들 얘기 또 나올테니까요...
귀걸이 아들도 같이해..ㅎㅎㅎㅎ
추
천
화력지원왔습니다
블라 됬다구요??
다시 추천 합니다
베스트
개 병쉰년 나경원.
막연한 제 느낌에 나경원 딸이 장애인이라 불쌍하게 여겨서 그런지 정치권에서도 이 문제에 대해 언급을 안하는거 같네요.
반대로 민주당의원에 이런 일이 있었다면 자한당쓰레기들은 계속 이슈화시키고 특검하자고 난리쳤겠죠.
나경원딸이 장애인이라 불쌍타? 그럼 성신여대 장애인 전형으로 비공정하게 셤봐서 떨어진 다른장애인은 안불쌍해요? 장애인도 정치인 비정치인따라 느끼는 감성도 틀린가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