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외전 이정렬 변호사 인터뷰중] (2018.11.19/뉴스외전/MBC)
.
.
.
MBC :이질문을 여기서 드려야 할거 같은데요. 금태섭 의원님이 이자리에 나오셔가지고서 상대당의 공격이 아니라 자당내에 있는 어떤 정치인에 대한 공격이 내부에 있는 상황이라서 상당히.. 어떻게 보면 고약할 상황이 될수 있는..될거 같은데요. 이 문제에 대해서 물고늘어지는..표현이 그렇습니다만.. 전해철 의원같은 경우 취하를 했었구요. 이게 계속 사건이 계속 이어나가야 하는 그런 이유가 어디 있습니까?
이정렬 : 일단 이사건 구도에 대해서 정확하게 보셔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자꾸 내부문재..내부문제 하시는데 의뢰인 3245분 가운데 물론 더불어민주당 당원분들도 계세요. 일단 저는 당원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분들중에 당원이 아닌분들도 당연히 있구요. 그래서 사실 저희 법무법인에 사건을 의뢰하셨을때 이분들의 생각은 상당히 다양하고 천차만별이에요. 그런데 당원분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뭐냐면..어..이재명 지사님을비롯해서 그대로 옮기긴 부적절하긴 한데 가급적 순화를 하자면.. 더불어민주당의 가치를 존중하는 분이 아니라 과거 민주노동당이나 통합진보당 그리고 현재 민중당에 가치를 지양하면서 더불어민주당에 잠식해 들어온 사람들이다. 그래서 이사람들은 쳐내야한다..라고 그런 생각을 가지신 분들...
MBC :의뢰인분들의 일부...
이정렬 : 예. 당원이신분들.. 당원이 아닌분들은 일반 국민분들이거든요. 단..내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것은 노무현 전대통령님이나 문재인 대통령님을 강하게 지지하신 분들이에요. 그런데 그분들의 생각은 이제 그분들의 정신을 받들고 존경하는 분들인데..이재명 지사님께서 전투형 노무현이라는 ..스스로 말씀하신적이 있거든요.
MBC :맞습니다.
이정렬 : 그런데.. 이 노무현 대통령님의 정신이 뭐냐면.. 사람이 먼저다. 입니다. 사람 사는 세상. 문재인 대통령님도 그렇습니다만.. 이 혜경궁 김씨의 트위터를 보면 세월호 비하가 있을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반인륜적인 이야기들이 많아요. 그래서 이게 어떻게 노무현 정신을 계승한 분들의 이야기가 될수 있느냐..오히려 일반인 생각은 뭐냐면.. 적폐는 좌우 없고 적폐는 여야없다. 이건 적폐세력이다. 그래야 이 적폐세력들을 바로 잡아야만 나라를 바로 설수 있다. 그런 순수한 마음뿐입니다.
MBC : 이재명 지사가 거짓말을 하고 있고, 그 거짓말을 바로 잡아야하고 그게 적폐청산과도 맞닿아 있다.. 이렇게 보고 계신거네요?
이정렬 : 네.
.
.
.
이정렬 변호사님이 정확히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정렬이형 개 사이다
이런거가지고 작세라 한다면 나도 작세할려구요
신발 ~쫄지마
캬아 사이다
엠조선아 니들이 갖춰야 할 언론관이 저런거다
대형팟캐를 중심으로 이읍읍 싈드치는 무리들
구좌파 카르텔. ㄹㅇ 역겹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