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진 보고 있으면 뭐 이상한 거 못 느끼세요?
저 턱받이를 왜 먹여주는 사람이 하고 있어요?
저렇게 바로 누워 있는 있는 환자에게 저렇게 직접 음식을 밥숟가락으로 떠 멕이는 것도 위험천만한 일이긴 한데...
침대를 조정해서 환자를 앉은 자세로 만들어 놓고 천천히 떠 먹여야죠. 저 턱받이는 환자에게 걸어야것죠? 환자가 음식을 흘리기 쉬우니 턱받이를 해야 하는 거구요.
환자가 해야 할 턱받이를 먹여주는 사람이 목에 차는 것도 알고 보면 코웃음나올 일이거든요.
인간적으로 보면 반기문은 도저히 대통령이 될 인물이 아니라는 게 자꾸 드러나죠.
서민 코스프레도 좀 그럴 듯하게 할 것이지 어색한 게 너무 표가 나구요.
문제는
문재인만 안되면 다른 후보는 다 되라는 식의 개백성들이 대단히 많다는 겁니다.
그들을 그렇게 몰고가는 건 북한 공포증인데... 이걸 자극하는 건 정말 무익한 일이거든요.
대권을 장악하기 전까지는 정말 좀 언동을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안 그러면 저런 어설픈 늙은이를 또 개백성들이 대통령으로 뽑아 올리는 광경을 또 한번 보게 될 겁니다.
이명박한테 과외를 받지
이건뭐,,살인미수?
ㅡ.ㅡ턱받이 하시고 식사나하시지.. 노욕이 저리도 무섭고 추한거지 추지도 몰랐습니다그려
추지도->추호도 오타맨이예요 ㅈㅅ
잘못하면 기도 막혀 죽음.
누운 분 먹이는 거 보고 아찔
했다는
진짜 환자 무시 생명 위협하는 짓입니다
자기는 당연한거 아닌가 생각하고 있을듯
감히 내 옷에 흘릴 수는 없으니 턱받이 한거고
백성이 나와 마주본다? 상상도 못하니 눕혀놓고 먹여주기
아니ㅋㅋㅋㅋㅋ암만 쑈를해도ㅋㅋ
이쯤 되면 보좌관들이 엑스맨인것 같네요 ㅋㅋ
아니 ㅋㅋㅋ 5분만 교육받고 해도 저러지는 않겠다
턱받이를 앞치마로 착각했나?
5분이 아까웠나보다
아마 저 사진찍고 바로 갔을꺼 같다 그 군대에서 선임이 후임 발 씼겨주는 사진찍는거 있었잖아 ㅋㅋ 그 느낌이었을거 같은데?
아니 지가 왜 턱받이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커피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커피 먹여주는 건가요?
반기문 그냥 가만히 앉아서 역대 유엔사무총장 명예를 지켰으면 욕 먹을일 없었을텐데 거지처럼 대권지지 구걸하고 다니느라 개병신됐네. 노무현님 기대에 못미쳐서 안타깝다. 자기 위치에서 이룰수 있는것이 많았을텐데 결국 이명박에 가서 빌붙는구나.
거지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