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최소 5개씩 키워서 레이드 돌려야되고
생활 돌려서 오레하 비비고
본캐는 본캐대로 트라이 박는곳 시간날때마다 박아야함
나는 이렇게 한달 재화캐서 본캐 몰빵쳤는데 무기 장기백 보니까 겜할맛 안나서 접었는데
저 위에 저것들 안하면 현금박치기밖에 방법없는 겜이라 피로도 갈수록 높아지는겜인데
부캐 배럭들 골드파밍은 몇시간이면 되니 어쩌니 하면서 피로도 높다는걸 인정 못하는사람들이 진짜 많았음
부캐 최소 5개씩 키워서 레이드 돌려야되고
생활 돌려서 오레하 비비고
본캐는 본캐대로 트라이 박는곳 시간날때마다 박아야함
나는 이렇게 한달 재화캐서 본캐 몰빵쳤는데 무기 장기백 보니까 겜할맛 안나서 접었는데
저 위에 저것들 안하면 현금박치기밖에 방법없는 겜이라 피로도 갈수록 높아지는겜인데
부캐 배럭들 골드파밍은 몇시간이면 되니 어쩌니 하면서 피로도 높다는걸 인정 못하는사람들이 진짜 많았음
배럭이 당연시되는순간 피곤해짐ㅋㅋ
걍 ㅈㄴ 피곤한겜 맞음 ㅈㄴ 피곤하니까 숙제 좀 편하게 빼겠다고 공팟이 보호자 버스로 도배되고
아무리 생각해도 배럭을 하게되는 게임은 안하는게 맞는거 같아
근데 로아는 그 한캐릭만 키울수가 없는 시스템인게 더 문제 한캐릭만 하려면 현금술을 쓰거나 남들보다 수십배씩 늦게 한계단씩 올라가야되니..
16연공은 아무리 라이트하대도 좀;;
최근들어서 던파 레이드도 시즌말 딜찍팟 아니면 기본 20~30분씩 쓰는데..
배럭이 당연시되는순간 피곤해짐ㅋㅋ
전 RPG 해오면서 피로도 낮은 RPG 라는 걸 해본 적이 없음 진짜 한 캐릭터만 키우지 않는 이상.. 심지어 용군단부터 완전 가벼워진 와우도 결국 레이드 트라이랑 쐐기 고단가면 한판 돌면 피곤한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근데 로아는 그 한캐릭만 키울수가 없는 시스템인게 더 문제 한캐릭만 하려면 현금술을 쓰거나 남들보다 수십배씩 늦게 한계단씩 올라가야되니..
비추요정
걍 ㅈㄴ 피곤한겜 맞음 ㅈㄴ 피곤하니까 숙제 좀 편하게 빼겠다고 공팟이 보호자 버스로 도배되고
아무리 생각해도 배럭을 하게되는 게임은 안하는게 맞는거 같아
가장 라이트한 던파도 16연공 돌리면 피로도 ↗댐
16연공은 아무리 라이트하대도 좀;;
최근들어서 던파 레이드도 시즌말 딜찍팟 아니면 기본 20~30분씩 쓰는데..
?
로아 6캐릭도 결국 던파 16연공처럼 게임에서 정한 최대치니까
그 최대치 감당하면서 박고 하드 첫주클, 못해도 하포자 노말팟으로 화요일에 성불하는 애들이 선발대라는거고
여느 RPG 중에 나오는 컨텐츠를 다 제때 소화하고 싶은데 피로도 안 쌓이는 게임은 딱히 없는듯
물론 그거 감안해도 로아가 좀 각박한게 사실이긴 해, 걍 6캐릭은 게임에서 정한 최대치를 달리는거니까 안 피곤한게 이상하다는거고
이게 던파는 레이드 한캐릭 한다해도 남들이랑 졸업 시점이 크게 갈리진 않는데
로아는 1캐릭 졸업시키기 위해서 5캐릭을 희생해야되는겜인게 큰 차이점같음
저가 후발대라서 2계정 돌리는데 이말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