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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게임 엔진의 시대 자체가 끝나버린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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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캡콤을 하드캐리 하는 중인 RE 엔진도 몬헌같은 오픈월드에 약점을 드러냈고

대형 개발사들은 다 언리얼

중소, 인디는 유니티로 갈라진 느낌

댓글
  • Sword-sM 2025/01/23 17:10

    엔진 개발 유지보수도 다 돈인데 사다쓰면 그걸 딴놈이 해주니까

  • Dolodarin 2025/01/23 17:12

    산업 규격이 중요 한 이유


  • Sword-sM
    2025/01/23 17:10

    엔진 개발 유지보수도 다 돈인데 사다쓰면 그걸 딴놈이 해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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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lodarin
    2025/01/23 17:12

    산업 규격이 중요 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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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igarette39
    2025/01/23 17:10

    뭐 그래도 저 엔진이 데메크나 바하에서는 최적화도 잘 되서 나왔으니 몬헌 말고 다른 시리즈에선 잘 활용되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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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3196247717
    2025/01/23 17:10

    게다가 요즘은 dlss 같은 시스템이랑 연동시키는 것도 있고 해서 더 복잡해지고 있는것도 있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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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3163060095
    2025/01/23 17:14

    엔진만들시간에 상용엔진사서 게임개발하는게 더 이득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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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키씨
    2025/01/23 17:14

    꼬우면 지들이 개발하면 되는데 안해서 그런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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