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크면 좋은 게, 몇%의 매니아층 노린 작품을 만들어도 충분히 수익성을 기대 가능함.
그래서 시장이 크면 클수록 게이머들이 바라는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이 나올 수 있게 되는 거지.
그런 이유로 고전 게이머들이 슈패미나 플스 천하이던 시절을
'온갖 게임이 다 나왔다'고 긍정적으로 향수하는 거고.
핀포인트 2024/12/18 02:59
11주년인가 12주년을 맞이한 천년전쟁 아이기스. 타워 디펜스로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맨하탄 카페 2024/12/18 02:59
방치형 도입도 얘들이 먼저했고 슬더스 라이크 가챠도 먼저하고
코크럴 2024/12/18 02:59
그만큼 레드오션이기 때문에 평범한거로 승부하면 힘들어
코크럴 2024/12/18 03:00
중국 시장에선 니치마켓 노리는거로 회사가 충분히 먹고살수 있으니..
루리웹-8329133273 2024/12/18 03:05
시장이 크면 좋은 게, 몇%의 매니아층 노린 작품을 만들어도 충분히 수익성을 기대 가능함.
그래서 시장이 크면 클수록 게이머들이 바라는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이 나올 수 있게 되는 거지.
그런 이유로 고전 게이머들이 슈패미나 플스 천하이던 시절을
'온갖 게임이 다 나왔다'고 긍정적으로 향수하는 거고.
시장이 크면 좋은 게, 몇%의 매니아층 노린 작품을 만들어도 충분히 수익성을 기대 가능함.
그래서 시장이 크면 클수록 게이머들이 바라는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이 나올 수 있게 되는 거지.
그런 이유로 고전 게이머들이 슈패미나 플스 천하이던 시절을
'온갖 게임이 다 나왔다'고 긍정적으로 향수하는 거고.
핀포인트
2024/12/18 02:59
11주년인가 12주년을 맞이한 천년전쟁 아이기스. 타워 디펜스로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맨하탄 카페
2024/12/18 02:59
방치형 도입도 얘들이 먼저했고 슬더스 라이크 가챠도 먼저하고
코크럴
2024/12/18 02:59
그만큼 레드오션이기 때문에 평범한거로 승부하면 힘들어
코크럴
2024/12/18 03:00
중국 시장에선 니치마켓 노리는거로 회사가 충분히 먹고살수 있으니..
루리웹-8329133273
2024/12/18 03:05
시장이 크면 좋은 게, 몇%의 매니아층 노린 작품을 만들어도 충분히 수익성을 기대 가능함.
그래서 시장이 크면 클수록 게이머들이 바라는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이 나올 수 있게 되는 거지.
그런 이유로 고전 게이머들이 슈패미나 플스 천하이던 시절을
'온갖 게임이 다 나왔다'고 긍정적으로 향수하는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