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게임이 많이 가벼움
오토 딸깍하면 어지간하면 알아서 다 때려잡아줌
물론 하드 부터는 좀 컨트롤 필요함
스토리, 이벤트 다 밀었으면
성장 재화 캐는건 첫판 제외하면 죄다 자율 딸깍으로 할 수 있어서
일일 과제도 5분컷 가능해서 편함
게임 자체도 꽤나 최적화를 잘했는지 가볍게 만들어놨는지
게임 키는것도 빠르고 할 일도 다 자율 딸깍하면 5분컷 할 수 있게 만들어놔서
상당히 가볍게 즐길 수 있음
오토로 돌리다가 어느 순간 막히는 부분이 오는데
오토만 눌러대다가 직접 잡아서 하려니 답이 안 보임
특히 극한으로 딜링 뽑을려면 다른 가챠겜과 대가리 굴려야하는게 많음
아직까지는 한계 돌파, 확장 훈련이 안해 본 유저들은 파먹을게 남았지만
그거까지 다 파먹은 유저들은 먹을게 없음
턴제겜 특성상 이미 한번 깬 맵 다시할 이유가 없거든
왜냐면 전략적으로 여기서 여기, 이때 여기서 움직이면 클리어 가능이라는
이미 풀어버린 퍼즐이라 한거 또 하는 반복이라
각잡고 할게 없음
그러니 어려운 턴제겜 하지 말고
총든 빅찌찌 히힣만 하자
소린이광광우러욧
2024/12/17 13:49
딱 소전1 감성의 게임플레이를 고대로 3D로 업글한 느낌
+ 가챠로 수익모델 변경
아디아
2024/12/17 13:50
최종 컨텐츠가 무엇인가는 깊은 고민이 필요한 문제...
아디아
2024/12/17 13:53
말딸은 소위 말하는 도자기 게임이라 랜덤성을 이겨내고 육성해서 pvp 바르는게 목적이고
소전1의 경우 이벤트 히든맵을 통해 내 육성상태를 점검하고 보충하는거
블아는 총력전, 종전시 등의 메타 순환을 통해 꾸준히 육성이 필요한 부분을 지적하는 형태인데
아직 소전2의 엔드컨텐츠는 모르겠다
코로로코
2024/12/17 13:55
뭐 소전2도 보스 피통 극악으로 늘리고 강제로 2파티 키우는게 엔드 컨텐츠라
사라다이
2024/12/17 14:08
그래서 중섭은 로그 라이크 넣는것 같더라.
랜덤 버프 받으면서 맵 미는.
너무 턴제 반복이 질리니 실시간으로 잠입 한다던지.
유동고닉
2024/12/17 13:51
돈 주면 사이버 피규어가 자라는 온라인 분재
페도라
2024/12/17 14:11
한계측정하면 완전 딴 게임 온거 같기도 하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