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많을수록 물리 표현 좋음
https://cohabe.com/sisa/4027358
3D 그래픽 물리 시스템 특
- 블루아카) 노노미의 생일 쿠폰 [8]
- 9116069340 | 2024/10/14 20:49 | 1539
- 포켓몬) 폐기된 설정인데 어쩔수 없다.... [3]
- 리네트_비숍 | 2024/10/14 19:28 | 386
- 명조)나도 최근에 고백 받았음 [4]
- 차전자피 | 2024/10/14 18:02 | 1280
- DC) 예고편과 인상이 180도 다른 알프레드 집사 [1]
- DDOG+ | 2024/10/14 18:21 | 1144
- @)할로윈복장이라면서 붕대만 [3]
- Angurvadel(PC유저) | 2024/10/14 17:21 | 1321
- 소니에서 니콘으로 A7C에서 ZFC로 [10]
- 해피민 | 2024/10/14 12:57 | 737
- 요즘 해장국집 수준. Jpg [15]
- ☆VolvoTesla☆ | 2024/10/14 11:40 | 672
- 우와진짜 [0]
- 슈퍼울트라캡쑝 | 2024/10/14 06:19 | 540
- 버튜버] 미루 다시보기 기다리는김에 이거라도 보셈 [9]
- 극극심해어 | 2024/10/14 00:29 | 834
- 포병출신으로써 이번 사태에 즉각대기 [1]
- 꽃마리 | 2024/10/13 23:23 | 532
- 포켓몬 유출 사태 요약 [3]
- 파인짱 | 2024/10/13 22:11 | 630
숫자가 커질수록 대머리를 잘 숨기는군
숫자가 커질수록 대머리를 잘 숨기는군
캐릭터 머리카락 표현하려면 용량 엄청 잡아먹겠다 ㄷㄷ
왤케 갈수록 주름 지는부분이 꼴리냐? 나만 그럼??
폴리곤이 많아질수록 보자기 표현이 좋아진다 아님? ㅋㅋ
폴리곤 1 짜리는 그냥 철판 같은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