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937244

림버스)옛날인격하고 요즘인격 텍스트량 비교해봤는데


img/24/09/07/191ca0e7b7354dcc6.jpg


img/24/09/07/191ca0e804754dcc6.jpg

적중시 침잠,진동 부여해요

공격 끝나면 회복시켜줘요



img/24/09/07/191ca0ef83254dcc6.png


img/24/09/07/191ca0efed654dcc6.png


img/24/09/07/191ca0f05bd54dcc6.png

산나비와죽은나비를무작위로부여하며수비스킬사용시재장전하고총알이부족하면공격을강제종료하고재장전....


텍스트량 차이 겁나 심하네 ㅋㅋ

댓글
  • 키사라기 류타로 2024/09/07 11:33

    공식 설명을 이렇게 3스를 쓰면 적이 대충 뒤집니다 라고 설명할 수가 없으니 ㅋㅋㅋ;;

  • 춤추는 아우로라 2024/09/07 10:21

    게임이 고여가면 텍스트가 길어지는건 유구한 전통


  • 춤추는 아우로라
    2024/09/07 10:21

    게임이 고여가면 텍스트가 길어지는건 유구한 전통

    (zM6KqQ)


  • ksykmh
    2024/09/07 10:24

    별수없지 뭐 ㅋㅋㅋ

    (zM6KqQ)


  • 나래여우🦊
    2024/09/07 11:01

    키워드+특수키워드 및 딜구조 및 자체 패널티 및 패널티 완화 과정을 설명하다보니 길어질수밖에 없지...

    (zM6KqQ)


  • 키사라기 류타로
    2024/09/07 11:33

    공식 설명을 이렇게 3스를 쓰면 적이 대충 뒤집니다 라고 설명할 수가 없으니 ㅋㅋㅋ;;

    (zM6KqQ)


  • 트럼펫티
    2024/09/07 14:23

    그치만.... 옛날 에고도 단순한 효과로 강한거 많은걸.... 물주머니나.. 타인의 사슬이나..

    (zM6KqQ)

(zM6Kq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