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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협전]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이 게임 최대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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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개노잼임



댓글
  • 엘베 2024/08/18 21:25

    엔딩 보기 직전 마지막 집단전에서 z키가 기본공격키인거 처음 알았음


  • 엘베
    2024/08/18 21:25

    엔딩 보기 직전 마지막 집단전에서 z키가 기본공격키인거 처음 알았음

    (ifXvYR)


  • 다크엘프의인격슬라임은초코맛
    2024/08/18 21:26

    N회차 달릴때 제일 방지턱임 저게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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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D.G
    2024/08/18 21:26

    귀찮긴한데 거지떼들 아니면 그나마 돈 수급처중 하나라서 그러려니 하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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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ily Stewart
    2024/08/18 21:29

    이거랑 처음이던 나중이던 5포인트(기분 좋으면 +3포인트)가 끝인 무공수련도 좀 짜증남. 뭘 새로 배워야겠다 해도 8포인트씩 찔끔찔끔 모아서는 수련도 안 되니...

    (ifXvYR)


  • 나15
    2024/08/18 21:58

    연무장에서 체력+내력 올리는김에 무학포인트도 좀 모으다가 뒷산가서 한방에 쭈르륵 올리는 느낌으로 해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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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퇘끼
    2024/08/18 21:31

    걍 대장간이랑 연단 풀 강화하면 애들이 알아서 잘 잡아서 돈 줍줍하러 다님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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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7131522764
    2024/08/18 21:58

    단체전 관련 스킬 들이라도 만들어야지 스토리적로만 스킬들이 추가되고 빠지니까 전략성이나 회차요소가 딱히 없는게 문제..조활 발차기는 있느나 마나한 스킬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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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알호메프
    2024/08/18 21:58

    암기 풀강해서 끈끈히 만드니까 애들이 적을 녹여버리더라. 근데 적아군 구분이 안되서 나도 녹음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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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드래곤펀치
    2024/08/18 21:59

    사형들 자주 쓸수있게 해주고 무쌍식으로 만천화우처럼 범위공격 넣어주면 훨 재밌을거 같긴함
    주인공이 ㅈ밥이란걸 반영해서 살아남는데만 급급한건 알겠는데 후반부가 아쉬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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