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니 빌드로는 탄약 전부 써도 저 총알 먹는 하마 못죽이니까 좀더 다체로운 빌드나 구성해보렴' 이거 아니면 굳이 탄약 먹는 몹을 만들어 놓고 탄약에 제한 거는 이유를 모르겠음
원래 그게 맞긴 함.
최대 휴행탄약수 = 전투지속능력인데
"너의 전투지속능력으로는 저걸 못 넘으니 레벨링을 하던가, 다른 방법을 찾아보렴"이거든
물론 짤의 저 바리케이트 안부서지는 건, 미션 엔딩씬용 오브젝트인데 피통을 너무 많이 설정한 탓이지만.
이짤은 서든2 삭제식이랑 더불어서 겜삭제짤로 존나 웃긴거같음
디비전은 진짜....ㅋㅋㅋㅋ
유저들이 원한건 눈내리는 뉴욕의 고스트리콘이었는데
근대 디비전은 그걸 너무 선넘었어 씹
딜찍누 아니면 겜하기 너무 힘들어
매시브는 걍 RTT만들게 해야됨
??? : 라면!
원래 그게 맞긴 함.
최대 휴행탄약수 = 전투지속능력인데
"너의 전투지속능력으로는 저걸 못 넘으니 레벨링을 하던가, 다른 방법을 찾아보렴"이거든
물론 짤의 저 바리케이트 안부서지는 건, 미션 엔딩씬용 오브젝트인데 피통을 너무 많이 설정한 탓이지만.
디비전은 진짜....ㅋㅋㅋㅋ
유저들이 원한건 눈내리는 뉴욕의 고스트리콘이었는데
이짤은 서든2 삭제식이랑 더불어서 겜삭제짤로 존나 웃긴거같음
https://www.youtube.com/watch?v=eVaH-BEykqU
근대 디비전은 그걸 너무 선넘었어 씹
딜찍누 아니면 겜하기 너무 힘들어
매시브는 걍 RTT만들게 해야됨
디비전 게임 컨셉 자체가 그거임. 화기, 전력, 방어를 밸런스 있게 가져가는건 안되니, 빌드짜서 셋중에 하나에 몰빵해라... 라는거지.
그래도 지금은 하이브리드 세팅으로 충분히 가능하게 많이 바뀜
탄환 흡수력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빠른삭제 개웃기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