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잡는건 좋은데요.
잡으려면 애먼 사람들 괜히 잡지말고
뒤가 구린 사람들 하나하나 추적해서
증거모으고
경찰에 신고한 뒤에 "이 사람은 알바가 확실합니다"
손모가지 걸면 됩니다
너 알바같다 하지마시고, 너 알바구나 나랑 승부보자 이러면 됩니다
확실하면 손모가지 걸고 승부보세요
"너 종북" 하면서 신고도 못 하는 쫄보랑
"너 알바" 하면서 신고도 못 하는 종자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으니까
너 종북이랑 너 알바랑 뭐가 다름?
알바잡는게 목적인지, 알바잡는다는 구실하에 깽판치는게 목적인지
확신이 안 서면 메신저 공격은 포기하고 메시지만 부스든가 뭐만 하면 알바래....ㅠㅠ
저러다 민증 찍어 올리고 어디 함 해보자~ 하면 또 버로우 타실 분들이..
지지자 갈라치는 거 보이는대 . . 문재인 빠는 짤 보면서 비판적지지 개나줘 . 너낸 쓰레기야 . 이런 글이 베스트 올라가는게 . . . 참 . ..문재인 빨아주기만 하면 그냥 추천임 . . 그 뒤에 목적은 안 보이나 봄 . . .
저도 학 떼는 중입니다.
몰라서 그러는게 아니라, 그냥 자기하고 반대되는 사람들 광역으로 알바몰이하려는 거라서...
궁금함 . . . 사드 에 맞지않고 . . 몇분 버틸지 . . . 무서운 사드 . . .
뒷배가 후달려서 쌈나면 무조건 짐
분명 갈릴수 있는 행보와 정책들
장관급 인물 데려오는거
여성우대정책
외국인 노동자 포용정책
이런것들 다 좋은거다 할수 없는 일들임에도 불구하고 알바라고 해버리네요.
전 정권에서 똑같이 했다면 개처럼 뜯고 있을게 분명한데 일관성이 있으면 알바라는게 맞는지.
살인자를 나쁘다고 일베에서 주장하면 살인이 나쁘다고 주장하는 일반인도 일베의심을 하는거부터...
오히려 역으로 민심 갈라치려는 타 세력의 알바를 의심해야 할 지경.
박사모랑 똑같다는 말은 또 죽어도 싫어함.
정상적인 지지자라면 정치인이 잘못했을 때 반대 진영에 공격의 빌미를 주기 전에 먼저 나서서 비판 하고 바로 잡도록 하는거 아닌가
여성 관련 정책과 인사는 역사상 최악이라고 봐도 무방한데 행복 회로 오버클럭 하다가 사고 회로까지 타버린건지 아니면 그 정책이 좋은건지
그래서 탈퇴빵 하자니까 아님 말고라던데요.
알바 잡고 싶어하는게 아니라 시게의 종교적 정치질에 반발하던 타게유저들을 간접적으로 까면서 그동안 수많은 이슈들중에 논리로 못이겼던 사건들을 자기들이 멍청해서가 아니라 상대방이 죄다 알바여서 말이 안통해서 그랬던거라고 정신승리 하고 싶어서 저러는거일걸요? 시게 인간들도 글 올려서 반대가 추천을 넘어서면 광신도버프 받고도 그모양인게 쪽팔려서 자삭하던데 평소에는 얼굴 철판 깔고 짐승들처럼 굴어도 그런 상황들 겪을 수록 트라우마로 남는듯? 꼴에 자존심은 있어가지고
바라는게 남녀 평등인가요 문재인.민주당의 몰락인가요?
남녀평등이 님께서 추구하는 바라면 그 주장하는 시기나 항의 대상이 왜 이번 정부죠?
쓰신글 보면 대선 시기부터 군게가 대부분이네요 현정부에 비판적으로.
물론 비판할수있죠, 비판받는 대상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요.
문재인.정부를 반성평등정부, 페미정부로 규탄, 규정하는건 민증까고 손가락걸고 하시는건가요?
지금 적폐청산이니 북핵이니 현안이 산더미인데 그 일보다 더 중요한 일이겠죠?
그 중요한 일을 왜 지금에서야 하시는지 안타깝군요?
솔직히 알바 고용하는 쪽에서 바보 멍청이가 아니라면 이 사이트에서 주류 의견에 반대하는게 별 의미 없다는걸 금방 알게 될거라고 생각하네요.
차라리 주류 의견을 옆에서 부채질 해서 극단적으로 만들어버리는게 훨씬 효율이 좋을 거 같은데요.
전에도 비슷한 경우 있지 않았던가요? 몰이하던 유저 알고 보니 실제로 모 사이트에서 왔던 적 말입니다.
엔프로젝트 반대 했다고 알바로 몰렸던 사람 한명 추가요~~~~~~~~~~~~~~~~~~~~~~~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앰~~~~~~~~~~~~~~~~~~~~~~
되게 재밌는 현상을 발견했는데요.
"지금 북핵이니 적폐청산이니 직면한 현안이 한가득인데 왜 남녀평등이니 하는 문제를 꼭 지금 제기하시는거죠?"
이 논리 어디서 많이 보던 논리 아닙니까?
"지금 경제가 엉망인데 무슨 민주주의고 독재고 정치발전이야?" 딱 이거랑 다를바가 없어 보이는데.
박정희를 정당화하던, 이명박이 주류로 떠오르던 그 논리아닙니까?
경제를 선택하면 민주주의와 정치발전은 희생해야 하는 그런 양자택일의 선택이 아니었죠?
마찬가집니다. 적폐청산을 이루기 위해 양성평등이나, 과학기술계 인사 등의 문제를 희생해야 하는 양자택일의 문제가 아니에요.
당면한 현안은 그대로 계속 가고, 또 문제제기가 필요한 부분은 그것대로 가면 되는 겁니다.
문재인 대통령 혼자 모든 국정을 운영하는 것도 아니고 정부와 당에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꼭 흑백논리, 진영논리로 "이게 지금 급하지 다른게 중요하냐?" 이렇게 몰이하지 말란 말입니다.
진짜 박사모처럼 보이니깐요.
이런 행동은 누차 말씀드리지만 문재인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 지지층 확장에 마이너스만 됩니다.
만약에 내가 진짜로 알바라면... 어떻게 해야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을 떨어트릴 수 있을까?
옳거니! 맹목적 지지로 박사모처럼 막 깽판치면 되겠구나!!
박사모를 사람들이 극혐했으니까!!
... 지지도에 치명타는 누가 주고 있는지 잘 생각해봅시다. 자기들 끼리 부둥부둥 잘 하고 있다고 착각하는 거 말고... 태극히 집회도 지들끼리는 백만명을 넘어서 천만명이라고 했습니다. 박사모 내부의 지지를 보고 박근혜의 지지는 공고하고 저것들은 다 몰이꾼 정치세력이라고 했죠.
보수정권에서 프레임짜기로 국론을 분열시켰다던 사람들이
그 프레임짜기로 사람들을 공격함 ㅋㅋㅋ
더군다나 이쪽은 논리가 없이 걍 알바몰이라 더 노답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저는 베스트나 베오베만 봐버릇해서인지 시게랑 군게 싸우는글 보면 좀 괴리를 느껴요. 난 시게놈인지 군게놈인지도 모르겠고...
정말 시게에서만 활동하고 군게에서만 활동하는 분들이 따로 계신건가요?
그리고
시게 분위기가 문대통령한테 딴지걸지마라. 정권초기이니 지켜보자. 노무현을 그렇게 잃었다.
이런 분위기라는거 알고 동감하는데요...군게에서 주장하는건 문재인 인사문제를 비롯해서 페미니즘 주창 등등에 대해선 문재인도 비판받아야 한다는 입장인거죠? 제가 제대로 보고있는건가요?
정권 바뀌고 국정원도 다 털리는 마당에 알바를 어디서 풀까요ㅋㅋㅋ
추천수/비공감수 = 문재인 지지자/문재인 팬덤
엥? 이거 완전 5년전 안찰스 지지자/팬덤 비율 맞먹는거 아닙니까?
맹목적으로 응원만 하면 다 되는줄알고 문재인을 제 2의 안찰스로 몰아가는게 자신들이라는 사실 모르고 눈가리고 귀막고 우와아아아
숫자만 많다뿐이지, 노무현 전대통령 돌아가시기 전까지 손놓고 아무것도 안하던 사람들이 술집에서 혼자 떠들던 지지랑 뭐가 다릅니까
결국 인터넷이 사람 버렸죠
... 작성자님 타겟을 명확하게 해서 대화를하세요...
글에서 공격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행태를 댓글에서 그대로 보여주고 있으시네요...
저는 왜 이 문제를 심각하게 안보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베보다 더 심각해질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다 그냥 묻어가려고 하는게 오히려 더 문제같은데...
더 곪아 터지기전에 토론이라도 해보자는건데 그걸 알바니 어쩌니...
지금 산적한 적폐들 다 그렇게 묻어두다가 태어난 결과물 아닙니까? 일베도 저 ㅄ들 무시하면 된다했지만 지금 결과는 어떻죠?
뭐가 더 나중에가서 좋을지 안좋을지에 대해 생각해보고 고민해보는건 건강한 사고인거 같은데 참 안타깝습니다 개인적으론.
혐오라는 감정으로 분열일어나는게 나라 건강에 제일 안좋은거 아닙니까?
이미 바닥에서부터 아이들이 그 혐오에 노출되고있는데 방치하고있는거보면 별로 이 나라에서 애 낳고 살고 싶단 생각은 안드네요.
나는
오늘도
이 스샷을
올린다.
음... 개인적인 감상인데 시사게랑 군게는 같은 오유인데 뭔가 온도차가 엄청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