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ㅅㅂ 뉴질랜드.txt

이번 여행에 두번째네요 도시에 갇힌게,,,
무슨 급작스러운 겨울태풍에 홍수에 아나 ㅆㅂ 신의 저주를 혼자 받았나....
전 일정 캔슬되서
다음 숙소 숙박일 하루뒤로 미루고
버스 캔슬된거 픽스하고
오늘 숙소 새로 잡고
귀국까지 일정 다 취소하고 새로 일정정리해서 다시 부킹하고
아오,,,, 무슨 겨울에 태풍이 오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난주에 더니든에 잠시 왔을 때는 눈때문에 도로통제되서 하루 갇혀있었는데
사진 작업은 개뿔 생존입니다 생존
정글의법칙 얼마전에 뉴질랜드편 방송한거랑 똑같은 환경임...

• 존밀러 2017/07/22 08:34

• 현직사진작가 2017/07/22 08:48

잘 모르겠네요 이젠,,,

• 12초 2017/07/22 09:15

북섬은 겨울은 거의 폭풍에 비를 동반한 한국의 11월 장마 느낌7월 내내 이어지는데 기분도 우중충해지고 아무튼 그렇더군요.
    그나마 남섬은 한국 겨울처럼 눈도 오고 겨울 느낌이 물씬드는데 북섬은 눈오는 지역은 스키장 있는 통가리로인지 거기에나 오고 나머지 지역은 눈내리면 뉴스에 나옵니다.

• 작용반작용 2017/07/22 08:52

담주에 북섬 가게 되서 현직사진작가님 글 잘 보고 있었는데 ㄷ ㄷ
    무사히 잘 나오셔유

• 현직사진작가 2017/07/22 09:01

담주에 북섬에서 뵙겠습니다 ㄷㄷㄷ
    29일 점심 비행기로 북섬으로 도망감...

• 빳떼루 2017/07/22 09:12

뉴질은 지금 겨울이죠.
    전 1월초부터 18일동안 갔다왔었는데 그 날 좋다던 최고로 비싼 극극성수기 1월에 절반은 비 맞고 흐리고 그랬어요.
    풍경 사진, 별사진 아무데서나 찍어도 엽서라길래 새카메라로 바꾸고 필카까지 바리바리 싸 갔는데 ..
    마운트쿡에 갔을때도 비오고 흐려서 산도 안보이고 트레킹도 못가고 데카포에서도 흐리고 비와서 교회는 문닫고 비가 하더 세차게 내려서
    캠퍼밴에서 내리지도 못하고.. ㅠㅠ
    아.. 더니든은 오전에 도착했는데 그 전날 밤부터 비오고 넘 으실으실 추워서 더니든 구경도 제대로 못했어요.
    그담이 쿡산, 그담이 데카포 그랬었죠.. 크라이스트쳐치 도착하니까 그나마 개더라구요. ㅎㅎ

• 현직사진작가 2017/07/22 09:14

저는 비가와야 작업을 하는데,, 더니든은 해당 작업일정이 없었던, 화창해야 작업이 가능한 곳이어서.... 오히려 비가 와야할 퀸즈타운이나 와나카는 비가 안와서 수위가 낮아서 작업 불가능 ㅠㅠ

• ♥파나메라 2017/07/22 09:12

님 사진 엄청 잘찍으시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