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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라이크 장르의 장단점 甲.gif





로그라이크를 하는 이유:



랜덤성의 조합 속에서 빌드업이 모이고 모여서


개사기 시너지가 만들어졌을 때 뽕맛이 진짜 죽여줌.



(짤은 사실 로그라이트식 빌드업이지만)
















로그라이크를 안하는 이유:



그러다가 앗차하고 뒤지면


스트레스 장난 아님.







기분의 업 다운이 이렇게 가파른 게임 장르도 드뭄.



댓글
  • 각난닫랄 2022/05/10 19:07

    그래서 뒤져도 뭔가 계승되고 나아지는 로그라이트류가 그나마 할만하더라

  • ELEPHANT MAN 2022/05/10 19:08

    대충 자기가 생각하는 빌드의 기반이 다져졌을때 죽으면 다 귀찮고 포기하고 싶어짐


  • 각난닫랄
    2022/05/10 19:07

    그래서 뒤져도 뭔가 계승되고 나아지는 로그라이트류가 그나마 할만하더라

    (FPtoOW)


  • claret
    2022/05/10 19:08

    이번 로그 레거시2가 진짜 잘뽑았더라. 분량도 많고 재미도 있음

    (FPtoOW)


  • ELEPHANT MAN
    2022/05/10 19:08

    대충 자기가 생각하는 빌드의 기반이 다져졌을때 죽으면 다 귀찮고 포기하고 싶어짐

    (FPtoOW)


  • 나무심는 빌런
    2022/05/10 19:11

    애초에 극심한 스트레스가 주어지고
    그 스트레스를 넘어섰을 때의 카타르시스가 주 재미인 장르라서 뭐

    (FPtoOW)


  • 야자와 니코니코
    2022/05/10 19:12

    로그라이크류 터지는 것도 빌드업 엄청나게 터지면 더 ↗같아짐
    하나 잘못해도 아 이정도야 했는데 그게 나비효과 되어서 게임 터지면 바로 그냥 꺼버리고 삭제함

    (FPtoOW)

(FPto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