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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숨) 모드로 알아낸 야숨 엔진 특징.gif






한 유튜버가 모드로 야숨의 링크를 32배속으로 만들어봤더니


초고속 링크와 충돌한 몬스터가 그대로 데미지를 받음.






물리엔진에 물체의 속도와 충돌 데미지가 


특정한 물체에만 따로 적용된게 아니라


대부분의 대상에 일괄 적용되었다고 할 수 있음.












댓글
  • Mystica 2022/03/29 21:38

    야숨의 상호작용이 훌륭한건 이거저거 작용하는 로직들이 다양해서가 아님.
    하드코딩된게 아니라 게임 엔진 근간에 깔려있어서 자연스럽게 파생된다는 점이 대단한거.

  • 나15 2022/03/29 21:41

    애초에 말 질주상태로 동물이든 몹이든 치면 충돌 데미지 들어가니깐

  • KGC-000 2022/03/29 21:37

    질량병기가 된 젤다


  • 이새롬
    2022/03/29 21:37

    오호

    (oEnCVN)


  • KGC-000
    2022/03/29 21:37

    질량병기가 된 젤다

    (oEnCVN)


  • 아이사카타이거
    2022/03/29 21:37

    갓..겜

    (oEnCVN)


  • Mystica
    2022/03/29 21:38

    야숨의 상호작용이 훌륭한건 이거저거 작용하는 로직들이 다양해서가 아님.
    하드코딩된게 아니라 게임 엔진 근간에 깔려있어서 자연스럽게 파생된다는 점이 대단한거.

    (oEnCVN)


  • 猫ケ崎 夏步
    2022/03/29 21:41

    그덕에 물리적인거는 이거 되나? 싶은건 ㄹㅇ 됨

    (oEnCVN)


  • Mr.bastion
    2022/03/29 21:40

    스피드슈터 ㅋㅋㅋ

    (oEnCVN)


  • 나15
    2022/03/29 21:41

    애초에 말 질주상태로 동물이든 몹이든 치면 충돌 데미지 들어가니깐

    (oEnCVN)


  • WhaTHell
    2022/03/29 21:41

    초록색이 소닉인거지?

    (oEnCVN)


  • 빈뚱빈뚱
    2022/03/29 21:41

    언리얼 5가 이런 느낌의 엔진이던데
    언리얼5로 만든 게임들 언제 쯤 할수있을려나...(데모 제외)

    (oEnCVN)


  • 건성김미연
    2022/03/29 21:42

    꼭 해보고싶은 겜

    (oEnCV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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