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도 Jot같은게 육성도 Jot같다는 점ㅋㅋㅋ
무조건 보고서 먹여서 키워야 하는데 주는건
존나 부족해서 키우던 애들만 키워야해서
있어도 키우지 못하고 짱박혀 있는 애들도 생김
지형적응 때문에 다캐릭을 뽑아 적재적소에
써야 하는데 Jot같은 레벨이 걸림ㅋㅋㅋㅋㅋ
요구 경치를 줄이던가 드랍율이 2~3배쯤은 더
나와야할 게임임ㅋㅋㅋㅋㅋㅋ
가챠도 Jot같은게 육성도 Jot같다는 점ㅋㅋㅋ
무조건 보고서 먹여서 키워야 하는데 주는건
존나 부족해서 키우던 애들만 키워야해서
있어도 키우지 못하고 짱박혀 있는 애들도 생김
지형적응 때문에 다캐릭을 뽑아 적재적소에
써야 하는데 Jot같은 레벨이 걸림ㅋㅋㅋㅋㅋ
요구 경치를 줄이던가 드랍율이 2~3배쯤은 더
나와야할 게임임ㅋㅋㅋㅋㅋㅋ
용하: 무너진 보고서 밸런스가 6충과 9충을 만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하: 무너진 보고서 밸런스가 6충과 9충을 만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세인까지 가면 방어상성까지 신경써야 함
이 지경까지 오면 특별임무 2배정도는 상시 적용해야 하는 게 아닌가?
좀 이해가 안되는 방식임
게임은 다양한 캐릭터 다양하게 쓰라고 만들어놨는데 육성은 그지같이 만들어놨으니
???:아 돈좀 쓰라고 ㅋㅋㅋ
간단함
현질하라는거지
한섭은 미래시가 있어서 현질로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도 있지만
일섭은 인권캐도 직접 찾아야 하고 미리 재화 쌓아놓은 거 아니면 급하게 키우는 것도 불가능함 ㅋㅋㅋㅋㅋ
현질하면 현질하는대로 학생 하나하나가 세져서 다양하게 키울 필요가 적어짐ㅋㅋ
그리고 스킬작같은건 돈으로도 다 커버가 안돼서
일섭이 처망햇슴 좀 개선 됐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