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 라이트닝 스톰 발동
따효니 : 어림도 없지
디스토피아가이로 공격력이 바뀌었을때
카드 한장 파괴하는 효과씀
분명 라이트닝 스톰 파괴되었는데
그대로 효과발동되어서 필드 클린됨 ㅋㅋㅋㅋ
절규하는 -따-
따 : 뭐?! 파괴되면 효과가 무효되는게 아니었냐?!
상대방 라이트닝 스톰 발동
따효니 : 어림도 없지
디스토피아가이로 공격력이 바뀌었을때
카드 한장 파괴하는 효과씀
분명 라이트닝 스톰 파괴되었는데
그대로 효과발동되어서 필드 클린됨 ㅋㅋㅋㅋ
절규하는 -따-
따 : 뭐?! 파괴되면 효과가 무효되는게 아니었냐?!
카드 효과는 이미 나가는 중이라고ㅋㅋㅋ
총을 파괴했다고 발사된 총알이 사라지는게 아니거든!
총 부순다고 총알이 멈추더냐?
나도 이거 튜토하다가 깨달음 ㅋㅋㅋㅋ 사이클론을 썼는데 효과가 나가더라고
체인 걸린 역순으로 효과 까지고 들어가는것도 있고
솔직히 잘 모르면
?? 아니 시바 카운터 친거 아니였음? 하지
룰이 너무 복잡해서 시작할 엄두가 안남
카드 효과는 이미 나가는 중이라고ㅋㅋㅋ
쥬따이
체인 걸린 역순으로 효과 까지고 들어가는것도 있고
솔직히 잘 모르면
?? 아니 시바 카운터 친거 아니였음? 하지
저건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라는 텍스트가 있어야 막을 수 있다
총알 이미 발사됐는데 총 부순다고 총알이 멈추냐고 ㅋㅋ
15년 전 전라남도 화순군 신양리에선 멈췄다고!
총을 파괴했다고 발사된 총알이 사라지는게 아니거든!
총 부순다고 총알이 멈추더냐?
총 쏘고 총 파괴한다고 이미 나간 총알까지 부셔지는건 아무튼 아님
나도 이거 튜토하다가 깨달음 ㅋㅋㅋㅋ 사이클론을 썼는데 효과가 나가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