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
나는 한국 나이로 71 세 은퇴 목사입니다. 유럽 덴마크에서 30 년 5 개월 선교사로 목사로 재직하다 2021 년 6 월 은퇴를 했습니다.
한글학교 교장을 22 년 했습니다. 저는 저의 이력과 인격과 신앙양심을 가지고 국민들에게 경고하고자 합니다.
성경에 하나님을 공의의 하나님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모든 일은 바른데로 돌아가게 되어 있고 우리 옛말에 사필귀정이라 했습니다.
지금 국힘당 후보 윤석열은 자신들도 정직을 버리고 거짓 인생을 살았을 뿐 아니라 자신을 임명한 대통령을 배신하고 국민을 속이고 있습니다.
그 일가는 사이비 역술인들 사이에서 살았다는 것이 속속 들어나고 있고 거대한 권력 카르텔의 정점에 있다는 심증이 굳어지고 있습니다
그 일가가 이제는 대통령이라는 권력을 탐하고 있습니다. 사악한 세력이 대한민국을 장악하려 하고 있습니다.
윤석열은 역술인이 손에 써준 부적을 보이며 대통령 후보 토론장에 나올 수 있는 그런 인물입니다. 그 일가는 자칭 신적인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윤석열이는 주일마다 성경을 끼고 서울 시내 대형교회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윤석열이 별 희한한 역술인들의 지도를 받으며 정직한 생각으로 교회에 가겠습니까 그런데 어리석은 교회 목사들이 속아서
그들은 성도들에게 대통령 감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도 영적인 목사입니다. 제 눈에 윤석열은 사악한 영의 지배를 받고
있다고 보입니다. 나라와 국민을 망하게 하고 지옥으로 인도하는 사악한 영이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세워 대한민국이 잘되도록 하겠습니까.
제정 러시아가 망하고 볼세비키 혁명이 일어나 세계를 불행한 역사로 인도한 것은 제정말 러시아 왕비를 현혹한 사이비 수도사 라스푸틴의
국정 농단이 원인이었습니다. 러시아가 러일전쟁에서 패하여 결국 우리나라가 일제의 식민지로 전락한 것도 제정 러시아 역사에서
당시 왕의 사이비 수도사가 국정을 좌지 우지 했기 때문입니다. 한나라나 제국의 멸망에 사이비 역술인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요
지금 윤석열 주변에는 별 희한한 역술인들이 활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비 목사들도 적극 협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나라 상당수 국민들이 그들이 쳐 놓은 거미줄에 걸려서 허덕이고 있습니다. 국민들이 이를 용납하면 그 일가의 패가망신은
물론 대한민국을 망하게 할 것입니다. 이 늙은 목사의 호소를 허투로 듣지 말기 바랍니다.
윤석열이 사악한 영의 지배를 받고 있음이 보이는 영적인 목사님의 말씀 잘들었습니다
정말 영적인 말씀이시네요
무속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도 문제지만 그게 자신이 신봉하는 종교라면 뭐 그럴수도 있음. 종교의 자유가 있으니 부두교를 믿을 수도 있음.
진짜 문제는 해명이랍시고 계속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거임. 버젓히 알고 지내는 사람을 모르는 사람이다, 본적 없다, 동네 할머니가 써줬다, 손을 씻어도 손가락만 씻는다 등등 입만 열면 거짓말이라는 거.
개신교 천주교 등 기독교인들은 다 필요없다
하나님이 주신 십계명의 명령을 어기고 예수의 가르침에 위배되는
완전 미신 윤석열과 쥴리김건희의 행태를 보고 알면서도
윤석열을 지지하는 기독교인은 지옥에 가야 한다
자신의 종교적 양심을 버리고 윤석열을 지지하고 투표를 한다면
그것이야말로 적그리스도의 길을 함께 하는 것이다
기독교 쪽에서 보면 윤석열은 완전 사탄의 자식 아니냐?
개신교인이지만 가나안 교인이긴 합니다...
하지만, 윤도리는 진짜 아닙니다.
여기라고 이런 말 쓰는 게 아니라, 원래 왜당 극렬반대입니다.
개신교인 중에서도 맨정신 들어있는 사람 많... [혼절]
교회 다니는 샤끼들은 피하고 보는게 상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