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에서 게임의 편의성과 스토리 그리고 난이도 조절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고.
엔딩을 보기위한 필수 카운트는 다른 어떤 프롬 게임들보다 적게 설정되어 있고.
그 때문에 풀레이타임이 30시간정도로 적다고 함.
그리고 이 필수 요소들은 최대한 복잡하지 않고 적당한 난이도로 설정하려고 노력 했다고 함.
필수 아이템 같은건 찾기 쉽게 만들었고 아예 메인 스토리만 진행하도록 도와주는 게임 내에 네비게이터도 존재함.
하지만 그걸 꼭 따라갈 필요는 없다고 함.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게임 볼륨이 작은건 아님.
엔딩을 보기위한 필수 카운트가 그 정도일 뿐이지 오픈월드로 만들면서 재미있는걸 꽉꽉 채워 넣었다고 함.
그렇게 말하면서 위에 짤과 같은 말을 했음.
이 게임은 보스를 공략하고 앤딩을 보는 챌린지 게임이 아님.
이 게임은 모험을 하는 게임임.
요즘 게이머들은 모험 하기도 귀찮아 하오...
파워파오후 2022/01/30 00:26
독늪이나 용암구덩이나 활 쏴서 죽여야 하는 용은 꼭 나올듯
오컬트마니아 2022/01/30 00:27
그럼 숨길거 좀 적당히 숨깁시다 거 참
독백이라착각하기쉽다 2022/01/30 00:27
요즘 게이머들은 모험 하기도 귀찮아 하오...
ksykmh 2022/01/30 00:28
그 독늪같은데만 볼게요...
수리트파 2022/01/30 00:28
3회차 할 때 동안 업적 올클 못 하면 공략 볼꺼라고 아ㅋㅋㅋㅋ
라스피엘♡ 2022/01/30 00:28
소울류 게임은 공략 없으면 뭐 하나도 못찾겠던데
템 하나도 못찾아서 약한상태로 억지로 몸 비틀어서 깨야하는건가!
Blue_Mouse 2022/01/30 00:28
맵 구조 ㅈ같은 곳만 아니면 공략 볼 생각은 없어...
포코베 2022/01/30 00:29
프롬 겜은 난이도 높아서 못하겠던데 한번 도전해 볼가. 닼3도 초반에 수정에 덮힌 도마뱀한테 다섯번 죽고 삭제했는데
카시마 2022/01/30 00:30
닼소 해본 사람은 알걸? 공략 모르고 할 때랑 알고 싸울 때 느낌이 다른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