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habe.com/sisa/2268076
영상 편집 툴로 애니메이션 만들기.gif
- 거기로 맥주 따먹는 여자 [5]
- 고였니고라니 | 2021/12/14 07:37 | 553
- 서울대식 비하방법 [22]
- 레드다이아몬드 | 2021/12/13 23:46 | 1735
- 버튜버) 홀로 카운슬 요약 [15]
- 미나미 사키 | 2021/12/13 22:02 | 335
- 죠죠) 짤 하나로 스탠드 요약하기.jpg [23]
- 강력한 리치 | 2021/12/13 20:21 | 1105
- 스트립쇼를 보러 간 부부 [9]
- 라쿤꼬추뽑아만든부적 | 2021/12/13 18:38 | 1268
- 미국 격겜대회에서 161명 중 97등을 했지만 MVP를 받은 참가자 [12]
- AquaStellar | 2021/12/13 17:04 | 1144
- 미국이 만들어준 일본의 문화유산 [16]
- 토나우도 | 2021/12/13 15:35 | 395
- (블루아카)임신 최적화 된 케릭터 [10]
- 사라로 | 2021/12/13 12:01 | 1677
- 외국인이 본 고시원 [9]
- 강낭콩심기 | 2021/12/13 10:11 | 769
- 갈수록 하향 평준화 되는 음식류 甲.jpg [3]
- Azure◆Ray | 2021/12/13 06:19 | 1708
- 김치에 진심인 민족 [5]
- 말랑한옴팡이★ | 2021/12/13 01:08 | 970
보통 이런 류 제작과정은 한번 만들어놓은 파츠를 재활용해서 효율을 높이려는 편이다보니 기존 파츠를 크게 왜곡 안시켜서 동작에 한계가 큰편인데...
이런식으로 만드는거면 그냥 새로 그리는거랑 뭐가 달라요 ㄷㄷ
미친놈씨
실제로 카툰 렌더링 초기 버전 때는 이렇게 해야 어색함이 사라질 수 있어서
3D 작업인데 인력 겁나 들어가는 작업이었지
루리웹-6101865829 2021/12/13 15:28
실제로 카툰 렌더링 초기 버전 때는 이렇게 해야 어색함이 사라질 수 있어서
3D 작업인데 인력 겁나 들어가는 작업이었지
티아티스 2021/12/13 15:32
지금도 마찮가지
아크시스템 웍스 같은데서 길티기어 같은거 만들때 보면 3d로 만들어 놓고 죄다 수작업으로 데포르메하고 백터값 조정함
루리웹-6101865829 2021/12/13 15:35
요즘은 그나마 보정해주는 기술 나와서 편해졌다곤 하는데, 아직 실전성이 있을 정도로 발전은 안 했나보네
지쟁 2021/12/13 15:31
보통 이런 류 제작과정은 한번 만들어놓은 파츠를 재활용해서 효율을 높이려는 편이다보니 기존 파츠를 크게 왜곡 안시켜서 동작에 한계가 큰편인데...
이런식으로 만드는거면 그냥 새로 그리는거랑 뭐가 달라요 ㄷㄷ
난니들이두렵다 2021/12/13 15:40
미친놈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