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habe.com/sisa/2255521
2021년 게임업계 돌아보기.jpg
- 조명 천장바운스 조건이 따로 있나요? [7]
- 취민데장비병 | 2021/12/05 07:36 | 1034
- 와 펑펑 울었습니다. 아는 와이프 진짜 명작이네요. [2]
- 푸르푸르링 | 2021/12/05 04:49 | 1735
- 맘마통 육렬 후리기의 진실.jpg [20]
- 사렌마마 | 2021/12/05 00:45 | 1299
- 미국군이 전쟁준비하는 러시아군에게 [17]
- москва | 2021/12/04 22:47 | 1578
- 비트코인 열기 역대급 과열 조짐 [22]
- 토와는 식인종 | 2021/12/04 20:50 | 463
- 말에서 느껴지는 빈부격차 [6]
- A:mon | 2021/12/04 18:51 | 373
- 14-24 샀어요!!! [10]
- 오션 | 2021/12/04 16:43 | 242
- (TV) MBC 새벽 방송화면 이뜻 정확히 아시는 분 계실까요? (有) [2]
- ◑◐크래아 | 2021/12/04 04:48 | 407
- 버튜버)짤공장장 신작 [13]
- (●'◡'●) | 2021/12/04 00:47 | 484
- 블루아카) 한국 서버 유저들이 이상한 이유 [21]
- 생야채 돈까스 | 2021/12/03 22:25 | 667
- 컷수체크 프로그램 입니다.. [9]
- 비주얼YSⓕ | 2021/12/05 04:45 | 998
- 2002년도 스파이더맨이 이해가 안된다는 사람 . JPG [9]
- 내마위 추종자? | 2021/12/05 00:44 | 634
밀리애니와 월희 리메이크 발매가 세계 멸망이라고 했는데 멸망하는 건 우리였고
일본에 이거 왜 빼먹냐
에픽세븐은 올해가 아닌데
2021년 한 해는 진짜 한국 게임업계에게 있어 영원한 트라우마로 남을 해임 ㅋㅋㅋㅋ
아우취 2021/12/04 00:44
2021년 한 해는 진짜 한국 게임업계에게 있어 영원한 트라우마로 남을 해임 ㅋㅋㅋㅋ
CHRESS 2021/12/04 00:44
에픽세븐은 올해가 아닌데
Erga 2021/12/04 00:45
지난 2년간 게임회사들 소비자 기만이 아주 너도나도 발광부르스엿지...
RedbutH 2021/12/04 00:45
진짜 vs 할게 안 남은 한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한낙원의아리아 2021/12/04 00:46
간담회야 청문회야ㄷㄷ
액스달리버 2021/12/04 00:47
일본에 이거 왜 빼먹냐
키보드 요정 2021/12/04 00:47
밀리애니와 월희 리메이크 발매가 세계 멸망이라고 했는데 멸망하는 건 우리였고
정모대사 2021/12/04 00:49
올해 한국 게임에서 가장 반사이익 얻은 화사는 스마게, 게임은 로아지. 문제가 없는 게임은 아니지만 운영자의 소통 노력과 약속이행 노력이 유저를 ATM 취급한 다름 회사들과 비교되는 바람에 말야.....
황달의 그레이터데몬 2021/12/04 00:51
에픽 간당회 이년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