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장동 사태는 다 이재명의 기획이다.
그러니까 대장동 사태와 관련해서
국힘당 의원들은 아무런 잘못이 없고,
모두 이재명의 잘못이다.
2. 이재명이 대장동 기획을 해서 수천억을 챙겼는데,
경찰들이 전부 종북 좌파라서
이재명을 수사 안 한다.
3. 국힘당 의원들은 원래 그러니까
그들이 뇌물로 수십억을 받았어도 전혀 문제가 안 된다.
--------------------------------------------------------
국힘당 당원인 아버지와 국힘당 지지자인 어머니가
저한테 들려준 말들입니다.
하루 종일 저렇게 카톡으로
가짜 뉴스나 돌려보면서
주위 사람들한테 저렇게 황당한 소리나 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버님에게 정기적으로 오는 카톡 내용중에는 국민 40%가 간첩이라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그럼 우리 가족중 적어도 1명은 간첩이겠네요 했더니, 맞답니다. 허허허, 부모님 노후 자금 마련을 위해서 신고하시게끔 하는 효자가 되어야 하는 걸까요?
지주작업을 통해 계약금 걸고 토지소유자와 작성한 토지의 우선 매수 권한이 문제의 핵심인 거 같아요.
이 권한을 가지려고 싸움이 난 거고 권력 기관을 동원한 거고, 결국은 하나은행을 움직이게 한 원인이 된 거 같음.
이 권한은 부산은행 대출로 비용을 대었는데, 그만 은행이 부실 대출로 엎어지고, 수사를 통해 환수를 하려고 하지 않았기에 그만 아무런 대가 없이 남욱에게 돌아가버린 것임.
무합리적인 언사와 마녀재판식 판정질에 비웃음이 일어나네요 국짐 광신도들 자신들이 담고자 하는 시각을 가지고
타인을 깎아내리는 행위 맘껏하십시오 ㅋ
도데체 머리는 모자쓰는 용도로만 사용하나요? 생각같은거는 안하나요?
국힘 지지자들은 대장동을 이재명 게이트라고 굳게 믿고 있고 이재명 지지자들은 국힘 게이트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그런데 웃긴건 현재 수사결과가 나오지도 않았다는 겁니다. 그런데 어떻게 굳게 믿을 수 있죠? 시게의 여러분들중에 수사팀 관계자가 있지도 않잖아요. 중도인 제가 보기엔 국힘지지자나 여기 시게나 진영논리에 푹 빠지신걸로 보입니다. 지금은요 피카추 배 만지고 있어야할 때입니다.
뇌물받아먹는게 당연하다니 ㅎㄷ...
저희 집이랑 똑같네요 집에서 얼마나 고생하실지 눈에 훤히 그려집니다. 전 집에서 엄마랑 아빠랑 티비 안봐요. 맨날 채널A 뉴스보면서 저 소리 하거든요. 국힘당 50억 가져간건 별거 아니래요. 민주당이 더 많이 해먹었고 죄다 종북좌빨이라서 수사도 안하고 그런데요. 도덕성 결여된 사람이 나오면 안된다며 이재명을 극렬 거부중입니다. 말만 잘해서 정치인 된거라며 폄하중이에요. 저런 어이없는 말 들을때마다 참 안타깝다 싶어요. 저런 사람들.밑에 왜 내가 나와서 일케 고생하나 싶기도하고..저도 집에서 빨갱이라 불리면서 넌 선거하지말라고 맨날 그래서 그런지 감정이입 진짜 잘되네요 ㅋ
주입식 교육과 순수함이 만나 세뇌당하는거라 생각했는데
부모님과 같은 나이가 되고보니 그냥 무지 더군요
3번 말에 아주아주아주 극공감합니다.
갸들은 원래 그런얘들이야.. 그러니까 괜찮아
근데 너희들은 도덕성을 주무기로 했잖아? 그럼 조금이라도 흠이 있으면 안되지? 그러니까 공격당해!!
이런 흐름이더군요.
민주당은 약간의 흠이 있어도 엄청나게 뚜드려 맞자나요. 이런 프레임을 좀 벗어나야 될거 같은데..
참 도덕성.. 중요하면서도 또 약점이 될수도 있다는게 아이러니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