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지에서 양모는 친딸의 교육에 관해 “성경 이야기는 스토리텔링같이 영어로 읽어주면 좋다. 아이가 좋아한다고 계속 영상만 보여주거나 한국어로 된 책만 보여줘선 안 된다”며 “꾸준히 영어로 보고 들려주는 게 좋다. 그래야 갑자기 ‘웬 영어’하는 생각도 안 들고 어색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집에서는 영어, 밖에서는 자유롭게 해라. 진짜 이민을 가게 될지도 아직 모르고 가게 되면 그때 가서 생각할 문제이려나”등 이민을 암시하는 내용도 있었다.
또 “주식 정리도 잘 했다”며 “신기한 게 어젯밤 뉴스에 딱 주식이 전체적으로 떨어졌다는 뉴스 나오던데^^” 등 주식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 외에도 “동물 그림 붙여주면서 코코 찾게 될까 봐 걱정했는데 그러면 입양 가족들이나 율하(정인이) 생각도 나게 될 테고 ㅠ 새로운 강아지가 생기면서 예전 코코를 잊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이라고 했다. 정인이에 대한 언급은 이 대목이 유일했다.
그는 또 “탄원서가 많이 들어갔다는데 감사하다. 판결에 큰 영향을 미치길 기도한다”며 곧 있을 재판 결과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어버이날 시아버지에게 보낸 편지에서 양모는 “우리 아버님 어머님은 최고의 시어른들이세요”라며 “멋진 아들 허락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손녀도 돌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는 내용을 남겼다.
이어 “저는 두 분이 너무 자랑스럽고 어머님 아버님의 며느리라 너무 행복하다”며 “하나님께서 마음을 기쁨으로 가득 채워 주시길 두 분 위해 매일 기도합니다”고 전하며 편지를 마쳤다.
,,
,,,
,,
,,,
,,,
,,
부모인 목사는 교회 사람들에게
탄원서 구걸로 하루를 보낸다고,,,,
저x은 아주 밝고 희망찬 미래를 가지고 있구나
정인이의 미래는?,,,,,,
근데 개인적인 편지같은데
공개해도 되는거임;;?
저 부모들도 소름돋아서 공개한거 아닐까요?
유투버가 공개한거 뉴스에서 다시 공개,,ㅋ
유튜버가 불법적으로 편지 입수한듯
이런 건 개독이라고 해도 되는 거죠?
니들 좋아 하는말로 딱 마귀네
햐...벌써 이민갈 생각을 하는구나...
저런 범죄자를 받아줄 나라도 있는가보네
어케 구했지 ㄷㄷㄷㄷ
그러게요.엄청 사적인거아닌가
옥중은 무슨 감방
와..도대체 이악마년이 믿는 하나님은 뭘까..어린 천사를 그렇게 학대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