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975398

페미교사게이트사건(아동대상 집단 사상교육, 왕따종용) 정리글.jpg

오늘 갑자기 이슈되기 시작하여 반나절만에 청원 17만을 넘긴 떠들석한 내용인데 SLR에는 아직 조용한것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5~12세 사이의 어린자녀를 두신분들이라면 지나치지마시고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저 남의 얘기가 아니라 우리자녀의 선생이 이런 광신도일 수도 있어요.
3줄 요약 :
1.커뮤니티상에서 남녀 혐오를 조장하기 위해 쁘락치활동하는 애가 실수로 링크를 잘못올렸는데,
2.거기 들어가보니 페미교사 수백 수천명이 어린 아이들, 가정환경이 불우한 아이들 위주로 페미니즘 사상을 전파하기 위해 소름돋을정도로 치밀하게 계획하고 움직이던 정황이 게시글로 남아있었음.
3.그 내용엔 선생이란 작자가 사상주입이 안되면 해당 학생을 무시하거나 왕따를 종용하라는 지령까지 있었던 상황이며, 명백히 심각한 아동학대의 현장이 낱낱이 밝혀진 상황.
Layer_59.pngLayer_60.pngLayer_61.pngLayer_62.pngLayer_63.pngLayer_64.pngLayer_65.pngLayer_66.png
이제 7살, 곧 초등학교 들어가는 딸래미 둔 아빠로서 진짜 너무 개탄스럽네요.
옳바르고 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옆에서 지도해줘야할 선생이 사상주입에 왕따를 종용한다는것도 가당찮은데,
한 두명 개인도 아니고, 수백 수천여명의 집단이 조직적으로 아이들과 학부모를 몰래 세뇌시키고 있었다는 사실은 정말 그 어떤 일보다 끔찍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제 딸과 같은 비슷한 나이대의 친구,언니,오빠들이 지금도 세뇌당하거나 왕따당하고있을거라 생각하니 그저 너무 안타깝네요..
이렇게 시끌시끌한데도 언론에 공개안되는거보니 묻힐것같아 걱정되긴한데, 최대한 공론화될 수 있도록 청원,공유부탁드려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WHNMtw

댓글
  • 애프터문 2021/05/06 02:03

    청원했습니다 진짜 이건 캐면 엄청큰거 나올 듯 ㄷㄷ
    펨코 일베몰이하던 자게이들 많았는데 저것도 프락치짓거리였구나 ㅋㅋ

    (JUhr03)

(JUhr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