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948809

eos r3는 이면조사 30연사

현재 개발중인 "EOS R3"는 고속 · 고감도 · 고 신뢰성을 컨셉으로 한 모델입니다. 디지털 SLR 카메라의 플래그쉽 "EOS-1D X Mark III"(2020 년 2 월 발매)로 대표되는 "EOS-1 '시리즈와 풀 사이즈 미러리스 카메라'EOS R5"(2020 년 7 월 발매 )로 대표되는 "EOS 5 '시리즈 외에 새로운 라인의 카메라로 투입 될 예정입니다. 동체 촬영을 포함한 정지 화면, 동영상 촬영 모두 본격적인 작품 제작을 할 프로 나 하이 아마추어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 카메라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EOS 시리즈 최초로 탑재되는 신개발의 35mm 풀 사이즈이면 조사 적층형 CMOS 센서에 의한 고속 읽기와 영상 엔진 'DIGIC X "고속 화상 처리에 의해 전자 셔터 촬영시에 AF / AE 추종 최고 약 30 프레임 / 초 (※ 1)의 고속 연사와 고감도를 양립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 셔터에 의한상의 왜곡을 크게 억제하고, 실내 나 야경 등 어두운 장면에서도 노이즈를 억제 한 동체 촬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화소가 촬상와 위상차 AF의 두 기능을 겸하는 '듀얼 픽셀 CMOS AF」에 의해, 고속 · 고정밀도 · 광범위한 AF를 제공하며 깊은 학습 기술을 활용 한 향상된 알고리즘을 통해 인물의 머리 · 눈동자 검출 기능의 향상과 새로운 동체의 검출을 실현 인물이나 피사체의 움직임이 큰 스포츠 등의 장면에서도 높은 피사체 추적 성능을 발휘합니다. 새롭게 검출이 가능해진다 피사체의 추가를위한 개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논의 디지털 카메라에서 처음 시선 입력 기능 (※ 2)을 탑재 해, 정지 화상 촬영시에 파인더를 들여다 눈동자의 움직임에 따라 AF 포인트를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초점을 맞출 피사체를 빠르게 전환하면서 쾌적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EOS-1」시리즈로 기른 방진 · 방적 성능과 세로 그립 일체형 바디 등 안정성과 조작성을 답습하고, 오늘 발표 된 전문 촬영 현장의 작업 효율 가속화에 기여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Mobile File Transfer (※ 3)」에 대응 해, 프로의 높은 요구에 부응합니다.
"EOS R 시스템 '은 앞으로도 매력적인 카메라와"RF 렌즈 "의 라인업을 확충함으로써 사용자의 촬영 영역의 확대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 1 결합 렌즈와 촬영 조건에 따라 연속 촬영 속도가 저하 될 수 있습니다.
※ 2 선글라스와 미러 선글라스 등 특수 코팅 된 안경, 하드 콘택트, 촛점을 사용한 경우 나, 눈의 크기와 눈꺼풀의 두께, 속눈썹의 길이 등 개인차와 사용 환경에 따라 시선 입력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3 iOS 만 지원합니다. "EOS R3"에 대응하는 버전은 유료. 유무선 연결을 지원하고 유선 연결은 통신에 대응 한 USB 케이블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 IOS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Cisco 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사용권 계약에 따라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보도 자료는 언론 관계자를위한 정보가 있습니다.
라고 합니다
https://prtimes.jp/main/html/rd/p/000000668.000013980.html
https://www.canon-ci.co.kr/rchive/revent/B000502/view?bbsSn=1282&bbs...
https://cweb.canon.jp/eos/your-eos/product/eosr/r3/
동영상에 대한 이야기 없는거 보면 4k겠군요
8k 맛을 본 저는 패스하기로 ㅎㅎ
눈알추적은 흥미롭네요

댓글
  • [N.S]므나세브라임 2021/04/14 13:21

    캐논도 칼을 갈고 있네요. 정말 좋아보입니다... 근데 비쌀 거 같아서 침도 못 삼키겠어요

    (qei3Sj)

  • 메갈아웃 2021/04/14 13:38

    a1,a9처럼 진짜 블랙프리인가요?

    (qei3Sj)

  • 1DmarkIIN 2021/04/14 13:40

    오홋! 이제 여기에 글로벌 셔터만 넣으면 분위기 반전 시킬 수 있는데, 과연 넣을 수 있을까요??
    니콘도 같이 분발하면 좋겠어요 ^0^

    (qei3Sj)

  • eggry 2021/04/14 13:47

    1이 아니라 3로 내놓은 게 우린 이거보다 더 좋은 것도 있어! 라고 하는 거 같군요

    (qei3Sj)

(qei3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