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국민의당 후보가 ‘MB(이명박) 아바타’라는 주장이 더불어민주당이 아니라 6년 전 보수 성향 팟캐스트에서 시작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20일만에 나온 너꼼수 2회분 보니..."안철수는 MB아바타"
너꼼수측은 '안철수 교수가 이명박 대통령의 아바타(분신)'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박용섭 대표는 "이 양반(안철수)이 과학기술원 교수로 갔다가 서울대학교 융합대학원 교수로 간다는 것은 보통 뭐 뒤에 배경이 없으면 할 수 없는 일이거든요"라고 말했다. 정광용 기자도 "신성장 10대 프로젝트는 청와대 직속 비공개위원회거든요. 여기에 위원장을 안철수 원장이 했어요, 재밌죠?"라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어 정 기자는 "9월 초에 서울시장 출마 가능성을 안 교수가 내비치자 이게 청와대측과 문제가 됐는지 모르지만, 안 교수는 청와대를 향해서 '이 정도 정치적 문제가 될 줄은 몰랐다. 잠시만 기다리면 정리가 될 테니 기다려달라'는 언론보도가 나왔다"라며 "이는 안철수 교수가 자신의 서울시장 출마 여부조차도 청와대와 상의를 했다는 명백한 증거"라고 주장했다.
또 "이명박 대통령은 안철수 신드롬이 확산되자 '올 것이 왔다'라며 마치 기다렸다는 듯한 표현을 사용한 것을 보면 안철수 교수가 이명박 대통령의 아바타라는 설이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다. 너꼼수는 '나꼼수를 퇴출시킨다'는 최초 출발 의도에 맞게 나꼼수에 대한 공격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세치혀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이제 일파 만파 기사 올라오고 난리날 텐데...
안후보는 올드보이 보셨나 몰라?
ㅂㅅ인증 MB아바타 였군요.
황교익 페북, <안철수 MB아바타 설이 언제 나왔나 찿아보니>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sisa&no=905802&s_no=13368339&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715655
헐... 2011년 뉴스였네요. ㅎ
안철수는 자기가 MB아바타라고 인정받고 싶어서 물어본 것 같다
MB사랑 영원히 영원히
개똥도 약에 쓰는 좋은 예라고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