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891868

35GM 사고 싶어 현기증 나요.

넘넘 갖고 싶은데
첫날 예약판매 이후로 물건이 안 들어오고 있다네요.
언제쯤 다시 풀릴지도 모르고 마냥 기다려야 하나..
대략 날짜라도 알면 좋을 텐데 말이죠.
늦어도 벚꽃 피기 전에는 나오길 바랍니다.
소니 보고 계시죠?? 기다린 만큼 물량도 넉넉하게 부탁드릴게요.
아시겠죠?? 소니 사랑ㅎㅐ요!

댓글
  • 메갈아웃 2021/02/27 13:23

    어김없이 봄은 찾아왔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봄축제는 줄줄이 취소될 전망이다.
    일부 축제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차량에서 관람하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열리거나 비대면 축제로 방식을 바꾸는 등 변화도 시도하고 있다.
    봄 축제가 취소되면서 반짝 특수를 기대했던 지자체와 주민의 시름도 깊어지고 있다.
    원본보기
    매화마을 방문 자제바랍니다
    (광양=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지난해 3월 전남 광양시 다압면 매화마을 진입로에 광양매화 축제 취소소식과 함께 방문 자제를 알리는 현수막이 내걸려 눈길을 끈다. 광양시는 코로나 19 확산을 막기 위해 6∼15일 열려던 광양매화축제를 취소했다. 2020.3.6 [email protected]
    꽃은 피었지만…"매화마을 방문을 자제해주세요"
    전국에서 가장 먼저 봄을 알리던 광양 매화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행사가 취소됐다.
    전남 광양시는 매화 축제를 취소하는 한편, 축제가 열렸던 매화마을에도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호소했다.
    광양시는 매화마을 주차장을 전면 폐쇄하고 시청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현수막을 통해 방문 자제를 홍보하기로 했다.
    축제 취소에도 상춘객이 몰릴 것에 대비해 매화마을 일원에는 집중 방역을 하고, 마스크 미착용 단속을 강화하기로 했다.
    노점상과 무허가 건축물, 불법 음식점을 단속하는 등 감염병 확산 방지에 행정력을 집중할 방침이다.
    매화에 이어 꽃망울을 터뜨리는 구례 산수유도 축제가 취소됐다.
    원본보기
    진해군항제 취소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지난해 3월 29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좌천 벚꽃 길 앞으로 동네 주민이 지나는 모습. 2020.3.29 [email protected]
    "벚꽃은 휘날리는데"…상인들 경제적 타격에 '근심'
    전국 최대 벚꽃축제로 꼽히는 경남 창원 진해군항제는 축제 개최 여부를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면서 축제를 열 방법을 검토하면서도 확진자 추세에 따라 축제 자체를 취소할 수도 있다는 입장이다.
    창원시 관계자는 "동향을 파악하면서 개최 여부를 논의하고 있다"며 "축제를 하더라도 전처럼 많은 방문객이 몰리도록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군항제는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전면 취소된 바 있다.
    군항제 명소에 있는 한 카페 업주는 "진해에는 '군항제 특수'를 누리는 상인들이 꽤 많은데, 2년 연속 축제가 취소되면서 경제적 타격은 물론 심리적인 피로도가 크다"고 말했다.
    부산 사상구는 삼락 벚꽃축제를 열지 않기로 했다.
    부산 강서구도 매년 열리는 벚꽃축제를 올해 취소했다.
    강서구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까지 코로나19 확산세가 잠잠해지기 어려울 것으로 보고 3~4월에 피는 벚꽃 축제를 취소할 수밖에 없었다"며 "가을 즈음에는 코로나19 사태가 안정돼 많은 분이 강변 축제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vIDd7e)

  • 토토로냐 2021/02/27 23:03

    현재 A9에 물려 쓰는데 매우만족입니다

    (vIDd7e)

  • 아스토나지 2021/02/28 11:46

    실내사진만 아니여도 지금 50.4에 만족할텐데 욕심나는 녀석이긴 합니다.

    (vIDd7e)

(vIDd7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