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찬 더불어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은 10일 “열흘 전만 해도 낙관적 분위기였는데 매우 긴장해야 될 상황”이라며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지지율 급등에 긴장감을 숨기지 못했다.
그는 “우리 스스로라기보다 촛불 민심, 국민의 힘을 얹어 (대선 기회가) 만들어졌다. 그 민심을 우리가 잘 받들어 정권교체 하는 게 역사적 책무”라며 “이것을 못하면 국민들의 지탄과 탄핵을 받을 거라 생각하고 있다. 2012년 대선을 우리가 잘 못 치뤘기 때문에 오늘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 사태까지 오게 되었다. 이번에도 우리가 제대로 못한다면 국민 앞에 무슨 낯을 들고 살겠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대장 붱님 잘부탁드려요! ㅠㅠㅠㅠㅠ 지지자들 힘을 미친듯이 모으고있습니다.
그는 그러면서도 “4주간에 걸쳐 모든 역량을 쏟아 넣으면 충분히 역사적 과업을 이룩할 수 있다"며 "대통령 선거가 끝나고 보면 모든 힘을 아주 탈진할 정도로 쏟아 부어야 하느님이 그 뜻을 알아서 점지한다는 느낌을 받는다. 4주 동안 최선을 다해서 정권교체에 임해야 할 것”이라고 총력전을 당부했다.
라고도 하시는군요.
이제 등판하시나요? 해찬들 !!!
오히려 지금 투표참여율 정신차려서 높이게 하는게 다행입니다.. 이제 안챨스의 추락하는 지지율만이 남았으니..
예전 총선이 떠 오르네요. 다 이길것처럼 예상했는데 까보니까 졌었죠.
안일하게 이기고 있다 이렇게 생각하지 말고 박빙이다 라고 생각하고 한 달 동안 죽기 살기로 해야할 상황인 거 같아요.
라져~출격준비 완료되었습니다
문재인 지지자들은 어차피 문재인이 승리할 것으로 안일하게 예상하고
그동안 이재명, 안희정 지지자들을 욕하기 바빳죠. 그 결과 이재명 안희정 지지자들은 특히 온라인 기반 지지자들은 상처받고 돌아 섰죠.
그들은 중도층이 많아서 어차피 바른정당과 자유한국당만 아니면 되는 꼭 대통령으로 문재인이 될 필요가 없는 사람들일 텐데 말이죠.
결코 방심하지 말며 포기 하지 말아야 합니다. 주위사람 한 사람에게 설득하세요.
저는 3명정도 획득 했습니다.
이번에 정권교체 못하면 끝이다
낯을 못 드는 게 문제가 아니라,
우리 다 같이 망하는거죠...
그게 문제일 겁니다.
그래요 대세론은 끝났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최선을 다해봅시다
역사 앞에 치르는 선거 제대로 치릅시다
이번에 지면 절대로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