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모든 언론과 적폐세력들이 안철수대통령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정권연장을 획책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19대 대선이 30일 남은 지금,
대선 출마 후보의 정책을 알리고 의혹 또는 비리를 검증하여, 국민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야 할 언론들이, 문재인 후보는 전생까지 털 기세로 덤벼들며 몇 번씩 검증된 사항에 대해서도 의혹을 제기하고, 안철수에게는 검증되어 할 의혹들이, 하루에 2~3씩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쏟아져 나오는데, 조.중.동.한.경.오. 등의 신문들과 방송사들이 무한 실드를 쳐주고 있다고 봅니다.
이 상황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됩니까?
저는 이해가 됩니다.
큰 그림을 누가 그리고 있는 지 생각해 보면 알 수 있겠지요.
문재인후보가 대통령되면 가장 피해를 볼 거라 생각하여 움찔하시는 그 분.
꼼꼼하신 분.
대한민국을 수익모델로 생각하시는 그 분.
박근혜 다음 대통령은 자기 손으로 만들겠다던 그 분.
그 분이라면... 이해가 되죠.
깨어있는 국민들은 SNS와 팟캐스트 이용으로 알고 있지만, 언론들이 해야 할 일은 안하고 정보와 진실을 왜곡하는 지금, 많은 국민들은 신문과 방송에 영향을 받아 그 흑막을 모를거라 생각합니다.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하지만, 일개 힘없는 국민으로서
단지 이 안타까운 현실을 고스란히 받아들이고 있기에는, 살아온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대선을 앞두고 아무것도 안하고 넋 놓고 있을 수 없기에, 작은 일이지만 정권교체에 조금의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각 개인이 실천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프로필 운동을 제안해 봅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는 약 90% 정도의 많은 국민들이 카카오톡을 사용할 거라 추정합니다.
제 핸드폰에도 약 300명 정도의 카톡 친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씩 프로필 사진과 상태메세지를 바꾸어, 정치에 관심이 없다는 사람, 그놈이 그놈이다 하면서 시크한 척 하는 정알못, 문재인만 빼고 다 괜찮다 라고 하는 사람, 그들 중 단 1
명이라도 올바른 선택을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
사진은 울 오유 유저분들이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게 보관하고 있는 사진을 방출하셨으면 좋겠고, 상태메세지도 명언이나 어록, 짧게 어필할 수 있는 멘트(띄어쓰기 포함 60자)을 알려주시고 동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적폐세력 및 부역자들이 계획하고 실행하려는 모든 것들이 수포로 돌아가게, 개표가 끝나는 시점까지 지속적인 감시를 하여, 부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내 후손들이 웃으면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좋은 기획입니다. 단순 상대방에 대한 네거티브 보다 가슴을 울릴 수 있는 멘트와 사진 위주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생각 하고 있었는데요.
사진을 뭘 사용하나 문구는 또 뭘 넣을까 고민중 이었습니다.
"카카오톡프로필운동" 추천해요~
추천백개찍어드리고 싶은데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공유 하는 게시글도 있으면 하네요
금손인 분들이 나눔 해주시면 감사할듯.
우리라도 언론들의 잘못된 보도 내용 바로 알리게 .
추천합니다. 다만 네거티브나 교훈을 주는 문구보단 소탈하고 인간적인 이미지나 이야기와 미담, 한눈에 들어오는 정책같은게 내용으로 좋을 것같습니다.
카톡플픽을 들여다볼 불특정 다수 중
정치관심 적극투표층은 이미 어느정도 선택지가 있을테고
부동층은 굳이 따로 정보 찾아보지도 않고 수동적으로 접하는 정보만 보는 상황에서
좀더 인간적이고 정가는 이미지가 다 효과적일것 같습니다.
슬프지만 많은 사람들(제 지인들도)이 상식이나 객관적 정보가 아닌 느낌과 이미지로 선택하는데, 그들을 나무라는 모양새는 수구언론이 심어놓은 문후보에 대한 부정적 감정에 불편함을 더 얹을것 같은 노파심이 들어서요
그분이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목기춘님 사돈놈인걸 내가 잘알겠습니다!
정말 좋은 의견 같습니다! 정치관련 어록과 문 후보님 사진 잘 어울려요!!!
누군가의 어록은 아니지만...
우리나라의 1년 예산은 약 400조원 입니다.
국민을 대략 5000만명으로 봤을 때 약 800만원씩 쓰이고 있는 셈이지요.
즉, 1년에 제 돈 800만원, 하루에 2만원씩을 대신 써줄 사람을 뽑는 것이 투표라고 생각하니 좀 더 와닿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