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656784

안녕하세요 김해 부대찌개입니다. (사과문)

 수정 해주셨지만 정황을 알고싶은 분들을 위하여 작성자님의 원글 링크 아래에 남깁니다.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strange/3961177/1/1

 

+ 작성자님께서 올려주신 원본 글에 어젯밤 댓글을 먼저 남겼습니다. 너무나도 너그러우신 마음으로 작성자님께서 원글 수정과 함께 따뜻한 말씀 해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너무나도 죄송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환불은 괜찮다고 하시며, 직원들 마스크 사드리라고 말씀 해주신 넓은 마음씨를 가지고 계신 글쓴이님..! 당장은 조금 힘드시더라도 기회만 된다면 언젠간 꼭 꼭 꼭 연락 주십시요. 정말 잊지 않고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그 날을 정말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 날까지 언제나 행복하시고 또 건강하십시요. 다시 한 번 더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원문글 수정에 대하여 한 번 더 너무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오해와 노여움을 풀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과문 전문을 한번 더 게시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해 삼대부대찌개 주인입니다.

9/27 일요일(어제) 오전 보배드림의 한 회원님께서 저희 식당에 소중한 발걸음을 해주셨고 불친절한 저희 직원의 잘못된 고객 응대로 인해 제대로 식사를 시작조차 하지 못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손님께서는 값을 지불 하시고 굉장히 불쾌한 마음으로 식당을 나서 하루를 시작 하시게 되었습니다. 맑은 날씨의 일요일 오전부터 손님 마음을 무겁게 해드린 점..정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담아 아래의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꼭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가장 먼저 저희 직원의 잘못된 응대로 불편을 겪으신 손님들께 너무나도 죄송스러운 마음을 담아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일요일은 명절을 코 앞에 두고 가족 친지들께 인사를 드리는 일정으로 오전동안 식당을 비웠습니다.

남매가 함께 운영 하는 식당으로서 평소에 역할 분담을 하여 손님들께서 항상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부분에서 많이 노력을 하고 있었습니다. 직원들의 응대 교육을 위해서도 수많은 방법을 동원 해보았지만 저희의 뜻대로 되지 않을 때가 많아 속상한 날들이 많았습니다. 오늘 손님께서 겪으신 일에 대해서는 저희가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으며 그저 송구스러운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손님께서 오늘 올려주신 글이 아니었다면 저희는 절대 몰랐을 일입니다. 가장 먼저 내일 출근과 동시에 직원들의 문제에 대하여 정확히 잘못을 따져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강력한 조치를 취할것이고, 행여 직원분께서 잘못을 인정 하지 않으시고 변명으로 무마 하시려고 한다면 합리적인 절차에 따른 해고까지 생각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직원분들이 존재 하기에 저희 식당도 존재 한다고 믿습니다만 주인의 입장으로서 불친절한 직원을 빨리 알아채고 잘라내는 결단력도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직원의 잘못이 있을지라도 최종적으로 전체적인 책임은 무조건 주인인 저에게 있는 것이 확실합니다. 저희의 불찰로 오늘 하루을 불쾌하게 시작하셨을 손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어딘가에서는 저희도 손님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더욱 손님의 감정이 진심으로 느껴지는 글이었습니다. 손님께서 시간 내어 올려주신 오늘의 글에 저희 남매은 밤새 많은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소중한 피드백으로 생각 하고 앞으로 더욱 발전 할 수 있는 가게가 되도록 노력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To. 불편함을 겪으신 손님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손님. 직접 연락 드릴 방법이 있다면 당장이라도 연락을 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부디 인스타그램 samdae_bucci 계정으로 연락을 주신다면 제가 직접 빠른 시일 내로 식사값 환불 처리는 물론이며 더욱 정성스런 식사 대접과 함께 진심으로 사과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부담없이 꼭 연락 주시길 간절히 기다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cVwd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