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534144

걸그룹 쎽스가 그냥 그런 이유

동물의왕국.jpg

 

연예계가 원래 그런곳

 

 

댓글
  • 한고제 유방 2020/07/04 21:44

    근데 숙소에 데리고와서 그지랄하는건 너무 쇼킹해서

  • EaglesFrey 2020/07/04 21:44

    성인들끼리 합의하에 하는거야 상관없는데 숙소에서 하는건 좀

  • 루리웹-9165734758 2020/07/04 21:45

    ㅅㅅ야 할 수도 있지 성인인데, 근데 모텔같은 곳을 가서 해야지 다른 동거인이 있는 숙소에서 그러면 존나 민폐짓이지...

  • RE:[email protected] 2020/07/04 21:46

    혼자사는 곳이거나 남자집으로 갔으면 상관없지숙소에 대려왔다는게 문제임

  • 거울철 2020/07/04 21:44

    생각해보면한창때의 남녀 미인들이 있는데

  • EaglesFrey 2020/07/04 21:44

    성인들끼리 합의하에 하는거야 상관없는데 숙소에서 하는건 좀

    익명_loj7L5
  • 거울철 2020/07/04 21:44

    생각해보면한창때의 남녀 미인들이 있는데

    익명_loj7L5
  • 로리섹돌왕국 2020/07/04 21:47

    한창 때를 지난 추남이라서 모르겠다...

    익명_loj7L5
  • 한고제 유방 2020/07/04 21:44

    근데 숙소에 데리고와서 그지랄하는건 너무 쇼킹해서

    익명_loj7L5
  • 루리웹-9165734758 2020/07/04 21:45

    ㅅㅅ야 할 수도 있지 성인인데, 근데 모텔같은 곳을 가서 해야지 다른 동거인이 있는 숙소에서 그러면 존나 민폐짓이지...

    익명_loj7L5
  • 대통령 홍준표 2020/07/04 21:46

    유게이들도 대학 신입때 여기저기 다니면서 여자꼬시고 여자동기들도 남자 만나던거 생각해보면 대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loj7L5
  • RE:[email protected] 2020/07/04 21:46

    혼자사는 곳이거나 남자집으로 갔으면 상관없지숙소에 대려왔다는게 문제임

    익명_loj7L5
  • 정관장서비스 2020/07/04 21:46

    ㄹㅇ 이게 문제의 포인트지

    익명_loj7L5
  • 정관장서비스 2020/07/04 21:46

    ㅋㅋ 그건 이해하지 모텔가서 하는거야팀원들 다 있는 숙소 데려오는건 오바지 ㅋㅋ

    익명_loj7L5
  • ㄱㄴㄷㄹㅁㅂㅅㅇ 2020/07/04 21:46

    난 아다여서 모르겠다

    익명_loj7L5
  • 멍게소리여 2020/07/04 21:46

    먼일 있었음?

    익명_loj7L5
  • ILLxEE 2020/07/04 21:47

    에오에

    익명_loj7L5
  • 루리웹-2124355776 2020/07/04 21:47

    권민아 신지민 얘네 검색해보셈

    익명_loj7L5
  • 아슈트카 2020/07/04 21:47

    사람 사는 곳에서 또래 선남선녀들이 방송한다고 뭉치면 그거야 뻔한 것이고 그래서 충분히 생각하는 일이지만 그래도 직접 피셜은 또 다른 거니까.

    익명_loj7L5
  • 행인A씨 2020/07/04 21:47

    일반인도 동아리방에서 쎆쓰했다 하면 좀 그런뎅

    익명_loj7L5
  • 루리웹-8085649811 2020/07/04 21:47

    뭐야 그냥 흔한 ㅅㅍ잖아

    익명_loj7L5
  • ILLxEE 2020/07/04 21:47

    생각을 해봐 2-4명이서 보통 한방 쓰는데이불 뒤집어 쓰고 ㅇㅇ

    익명_loj7L5
  • 워드 2020/07/04 21:47

    지금 영스트리트 듣고있는데 이 짤 보니 새삼스럽네 이 말은 알고 있었는데 발언 당사자가 이준이었다니 ㅋㅋ

    익명_loj7L5
  • 아리아1 2020/07/04 21:47

    29이라는거 보고 그럼 하긴해야지 하는 생각이 들던데. 숙소에서는 존나 깨지만

    익명_loj7L5
익명_loj7L5
1대대 짬타이거 '삼식이' 설화.JPG
  • 1대대 짬타이거 '삼식이' 설화.JPG [5]
  • | 2020/07/14 11:44 | 316
주인 잘못 만난 곰돌이.gif
  • 주인 잘못 만난 곰돌이.gif [4]
  • | 2020/07/14 09:58 | 504
여성단체는 왜 김학이한테는 아무말못하죠?
  • 여성단체는 왜 김학이한테는 아무말못하죠? [8]
  • | 2020/07/14 07:19 | 1257
[펌] 텔레그램을 업무상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 [펌] 텔레그램을 업무상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7]
  • | 2020/07/13 19:47 | 1030
뱃살 고민이 많은 ㅊㅈ ㄷㄷ 有
  • 뱃살 고민이 많은 ㅊㅈ ㄷㄷ 有 [6]
  • | 2020/07/13 14:24 | 958
솔직한 자연인.jpg
  • 솔직한 자연인.jpg [4]
  • | 2020/07/13 12:12 | 1228
흔한 99.999% 해당 하는 안타 까운 이야기甲.
  • 흔한 99.999% 해당 하는 안타 까운 이야기甲. [7]
  • | 2020/07/13 09:59 | 1570
트럼프 요즘 선 많이 넘는것 같던데... 대통령이 저래도 되나요?
  • 트럼프 요즘 선 많이 넘는것 같던데... 대통령이 저래도 되나요? [7]
  • | 2020/07/13 06:46 | 1313
소름끼치는 종북주의 라노벨
  • 소름끼치는 종북주의 라노벨 [11]
  • | 2020/07/12 22:35 | 262
노예되기 싫은 자들아 일어나라
  • 노예되기 싫은 자들아 일어나라 [2]
  • | 2020/07/12 20:28 | 1090
인천 발로 커피숍.. 스트로보 사용 안되겠죠??
  • 인천 발로 커피숍.. 스트로보 사용 안되겠죠?? [5]
  • | 2020/07/12 18:35 |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