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220890

쉽게 부자가 된 송지효.jpg

499C7AC2-331F-4E7D-B48D-A508ADDE4DBA.jpeg

 

 

댓글
  • 퍽퍽해 2019/11/08 15:07

    2번 어머니는 전적이 있어서 못믿겠더라

  • 위: 2019/11/08 15:08

    한분은 참 볼때마다 아들이 왜 결혼안하는지 이유 모르는것같음

  • 스톰윈드 경비병 2019/11/08 15:11

    경험상 저런말은 믿으면 호1구되는 경우가 많음

  • 위: 2019/11/08 15:08

    내가 돈이 없어서 그 이상은 못 적어!

  • 유기농슈크림 2019/11/08 15:21

    군대에서 비슷한 멘트가 지킬것만 지키면 터치안한다 였나

  • 미친걸보면짖는개 2019/11/08 15:07

    역시 왕비

    익명_jyT9qn
  • KuroLingo 2019/11/08 15:07

    익명_jyT9qn
  • 퍽퍽해 2019/11/08 15:07

    2번 어머니는 전적이 있어서 못믿겠더라

    익명_jyT9qn
  • 위: 2019/11/08 15:08

    한분은 참 볼때마다 아들이 왜 결혼안하는지 이유 모르는것같음

    익명_jyT9qn
  • 위: 2019/11/08 15:08

    내가 돈이 없어서 그 이상은 못 적어!

    익명_jyT9qn
  • 낚시본능2 2019/11/08 15:11

    누구? 왜? 모가?

    익명_jyT9qn
  • NTesla 2019/11/08 15:19

    수홍

    익명_jyT9qn
  • 에바그링 2019/11/08 15:20

    그걸 겪고 저런 말 하는 걸 수도 있지

    익명_jyT9qn
  • 스톰윈드 경비병 2019/11/08 15:11

    경험상 저런말은 믿으면 호1구되는 경우가 많음

    익명_jyT9qn
  • 실직자 사탄 2019/11/08 15:22

    나...ㅠㅠ

    익명_jyT9qn
  • 유기농슈크림 2019/11/08 15:21

    군대에서 비슷한 멘트가 지킬것만 지키면 터치안한다 였나

    익명_jyT9qn
  • 슴가추적자 2019/11/08 15:21

    그래도 이제건모형은 장가가니 어머님 마음가벼워지셨을듯

    익명_jyT9qn
  • 으헤엥 2019/11/08 15:22

    저기 어머니들 말하는거보면 죄다 꼰대라면서

    익명_jyT9qn
익명_jyT9qn
포켓몬스터 광고 존나 역겹네 ㅋㅋㅋㅋ
  • 포켓몬스터 광고 존나 역겹네 ㅋㅋㅋㅋ [22]
  • | 2019/11/08 15:16 | 1521
동영상 24프레임이...
  • 동영상 24프레임이... [5]
  • | 2019/11/08 15:14 | 853
호주군 신형장갑차도입사업 근황 (feat.주모실신)
  • 호주군 신형장갑차도입사업 근황 (feat.주모실신) [29]
  • | 2019/11/08 15:13 | 447
스티브 유 씹1새끼 때문에 굴러간 나비효과
  • 스티브 유 씹1새끼 때문에 굴러간 나비효과 [14]
  • | 2019/11/08 15:13 | 314
오늘자 데스 스트랜딩 관련 콘정게 명언뜸
  • 오늘자 데스 스트랜딩 관련 콘정게 명언뜸 [26]
  • | 2019/11/08 15:12 | 352
구내식당 천원짜리 아침밥 논란
  • 구내식당 천원짜리 아침밥 논란 [47]
  • | 2019/11/08 15:11 | 1270
이해가 안가는 NTR 패턴
  • 이해가 안가는 NTR 패턴 [10]
  • | 2019/11/08 15:11 | 1039
일본이 한국을 식민치취급하는건 둘째치고
  • 일본이 한국을 식민치취급하는건 둘째치고 [16]
  • | 2019/11/08 15:09 | 746
연대숲 18학번 김가난 논린 한마디로 정리해준다
  • 연대숲 18학번 김가난 논린 한마디로 정리해준다 [18]
  • | 2019/11/08 15:09 | 260
기술 들어가는 꼬마.gif
  • 기술 들어가는 꼬마.gif [11]
  • | 2019/11/08 15:08 | 1537
쉽게 부자가 된 송지효.jpg
  • 쉽게 부자가 된 송지효.jpg [19]
  • | 2019/11/08 15:06 | 1462
소면의 정체...
  • 소면의 정체... [12]
  • | 2019/11/08 15:05 | 1058
아이폰11pro주간에는 정말 좋네요 ㅎ
  • 아이폰11pro주간에는 정말 좋네요 ㅎ [8]
  • | 2019/11/08 15:02 | 1626
렐트리 작가님 임종하셨네
  • 렐트리 작가님 임종하셨네 [6]
  • | 2019/11/08 15:01 | 651
반박불가 소울워커에서 가장 혐오스러운 캐릭
  • 반박불가 소울워커에서 가장 혐오스러운 캐릭 [18]
  • | 2019/11/08 14:59 | 322
코하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