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정측의 역선택도 국민 참여로 봐야 한다는 주장은
과정이 공정하지 못하여도 무슨 수를 쓰던간에 내가 대선주자가 되어야 한다는 비열함을 간직하고 있다.
지금 박사모 . 일베. 보수단체에서 하고자 하는 역선택은
문재인 대표를 떨어트리고 안희정 을 대표로 뽑자는 것이고
그들이 원하는 것은 그 결과로 인해
정작 대선에 안희정이 대선후보로 선출되면
노무현과 문재인을 지지하는 야권 지지자들은 안희정이 하는 꼴이 더러워서 투표를 안할 확률이 높고
경선에서 안희정을 역선택 했던 보수들은 대선에서 안희정을 찍지않고 새누리표로 다시 돌아가기에
박사모 일베 보수단체 그들의 의도대로 민주당의 정권교체 확률을 떨어뜨리는 것이다.
안희정을 역선택하여 지지했던 보수표들은 결국 민주당 외연확장이 아닌
문재인을 떨어뜨리려는 비열한 의도이기에 구역질 나는 행태라는 것이다.
그에 더불어 안희정측의 역선택도 국민 참여로 바야 한다는 주장은
그 과정이 더럽고 비열해도 자신들이 민주당 대선후보가 된다면 정권교체를 바라는 국민들이 많기에
대통령이 될수도 있다는 비열한 희망을 숨기고 있는것이다.
문재인 대표가 만신창이가 될때 까지 비문들과 종편들에 의해 뚜들겨 맞으면서도
새로운 인재 영입과 옳바른 것에 대한 의지로서 지지자들을 모아서 일으켜논 당이 분명함에도
그러한 희생도 없이 기회를 틈나 비열함을 간직하면서 까지 대통령이 되고자 함은 민주당 지지자들을 다시 욕보이는 행태이다.
박사모 일베 보수단체의 역선택에 의해 지지도가 올라가는 안희정은 지금이라도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무릎꿇고 반성해야 할것이다.
어떻게든 과정이 어떻든 간에 민주당의 대선후보만 되면 된다는 그런 비열함은
지금 나라가 어떻게 파탄이 나도 우겨서 자신의 무죄만 받으면 된다는 박근혜의 행태와 무었이 다를바 있는가!
안희정은 역선택도 국민 참여로 바야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비열한 주장에 대해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무릎꿇고 사죄하여야 한다.
그들의 논리 : ?? 불법이야? 아니잖아.
역선택이든 뭐든 참여자의 판단인데 왜 비열하다고 하시는지?
그럼 가정하고 이시장이 2등이면 역선택 안 생기겠어요?.
국민경선하면 역선택은 막을 방법이 없음.
역선택 역선택 거리지말고 이야기좀 해주세요
1.아무 당적이 없는 박사모가 경선에서 안희정뽑고 대선에서도 안희정 뽑았습니다 이거 역선택입니까 아닙니까?
2.박사모가 안희정을 경선에서 뽑았는데 문재인이 되서 유승민을 뽑았습니다.
3.민주당원은 아니지만 마음속으로 지지했던사람이 문재인을 경선에서 뽑았는데 안희정이되서 안철수를 뽑았습니다. 이거 역선택입니까? 아닙니까?
완전국민경선에서 역선택이라는것은 결국 당적확인이 안된다면 그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것인데 안희정이 무슨사과를 합니까?
글쌔요. 저는 별다른 의미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그냥 평범한 수준의 의미없는 원칙적인 발언이였다고 봅니다.
법적으로 불법인데 역선택 괜찮다는 인간들은 뇌가 뭐가 들은거야?
불법이라고 불법!
처벌사례도 있다고!
대선때 민주당 안뽑을 인간들이 민주당 경선엔 왜참여해!
안희정은 본인의 원칙을 고수해야 한다.
정당정치인, 민주주의자.
그런데 스스로 강조한 두가지 대원칙을
스스로 없애 가고 있다.
아쉽다. 크게 멀리 갈 수 있는데.
프라이머리 시작 된 미국의 케이스를 볼까요? 블랭킷 프라이머리를 했던 캘리포니아랑 워싱턴에 역선택 문제로 정당의 결사의 자유 침해했다며 위헌 판결 때렸습니다. 그거 그냥 다 국민의 선택인라치면 어떻게 헌법을 위반했단 소리가 나올 수 있었을까요? 오픈과 블랭킷은 방식에서 차이가 있어 블랭킷이 훨씬 개방형 경선이라 생긴 일이지만...미국은 동일자에 모든 정당이 함께 실시하는 점을 생각해보면, 제도화도 안되있어 그런 방지책이 전혀 없어 발생한 작금의 사태는 문제인식에서 동일한 겁니다.
안희정도 그렇고 여기서 빠는 사람들도 그렇고 모르면 떠들지 말던지 알아보고 떠들던지...아니 안희정은 더 비겁하네요. 모를리가 없으니까. 거기다 정당정치, 정당민주주의의 회복이 어쩌니 떠들고 저렇게 말하다니 우습네요.
역선택 막기도 힘들고 검증도 힘드니 당내 경선하자고 했는데 개무시하고 국민경선을 했으니 짜증나는거 아닌가.
새누리당 지지자가 문재인만 아니면 된다 하고 민주당 경선에서 깽판치는 상황에서 어부지리를 얻겠다는 건, 프로파간다를 중시하는 정치인으로써는 너무 근시안적인 치졸한 행동이며 당원들, 나아가서는 국민들의 정치혐오에 기름을 끼얹는 꼴이 될게 뻔합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경선을 통과한다고 해도 차후에 치명적으로 작용할 가능성도 크고, 탄핵 이후도 아니고 벌써부터 이꼴이면 이명박근혜의 잃어버린 10년에 더해 대한민국의 최후의 15년이 될지도 모르죠.
역선택을 해서 문재인을 떨어트리려는 보수지지자들을 나무라야지 왜 안희정을 나무라는지 봐도봐도 이해가 안가네요
안희정이 잘하면 자기가 대통령이 될수도 있으니까 우클릭을 일부로 택한것?? 이것도 그저 문재인 지지자들의 뇌피셜 밖에 더 됩니까?
뇌피셜 하나만으로 안희정을 우파의 우두머리로 박아버리고 공격하는거보면 역겨워요 그냥
절반이상이 그저 문재인 극성지지자들만 판치는 팬클럽 된지 오래
역선택에 기대하는 정치를 한다면
그거야 말로 본선 경쟁력이 없다는것
여권 후보들이 결정되면 하나 하나씩 다 각자 당으로 빠짐
그 후 야권 지지층의 지지강도가 약하면 쉽게 무너짐
문제가 뭐냐면 본인은 외연확대라 우기지만
대연정 현실화 꽃놀이패 새눌 바른 국당이라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