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todayhumor/718234

하 역시~~뼈그맨

3.jpg


머리밀고 자민당 가는줄....

아니  ja위당....

아니...자유당....
댓글
  • 쫑사마◎ 2019/09/10 13:17

    요즘 개콘 왜 재미없는지 설명중

  • fishCutlet 2019/09/10 13:23

    이거 누군데요?

  • MarryMe달링♬ 2019/09/10 1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심끌라고 아주 열씸히하네...

  • asdasd 2019/09/10 13:43

    쟤 자한당 들어가고싶어하는같은데

  • cleanshot 2019/09/10 14:01

    3일뒤에 이불킥하면서 후회할듯 지가 무슨 영향력이 있다고 ㅋㅋ

  • 에나르마 2019/09/10 14:01

    하아..

  • 날씨좋네요 2019/09/10 14:10

    머리가 당구공 같아.. 아..! 저 자 한테는 다마 라고 해야지..

  • 채나린 2019/09/10 14:23

    ㅋㅋ 합성인거죠? ㅎ

  • 용감한겁보 2019/09/10 14:41

    박ㅇㅅ : 언주야 언니는 그런거 안해도 되서 느~므 행복하다.ㅎㅎㅎㅎ

  • 음식물반입 2019/09/10 14:42

    바리깡질하고 면도질까지 해라. 그래야 제대로  야마리까진 덴뿌라가 될끼야.

  • 체게발암 2019/09/10 14:55

    근데 이거 신고 당하는거 아님? 0ㅁ0 각도기 조심ㅎ

  • 허브새싹 2019/09/10 14:57

    궁금한게, 저기 옆에서 이발 하시는 분에게 이발비는 주는건가요? 삭발도 이발비 받잖아요.

  • 오유유생 2019/09/10 15:45

    나경원이랑 컨셉 겹쳐서 나경원 베스트씨 날아가기 전에는 못들어갈듯

  • [D800E]봉봉 2019/09/10 18:17

    이쯤되면 짤 시리즈 나올거 같은데

  • 오일랫 2019/09/10 19:01

    왜 이게 없지.? 언주야 언니는 장관이다~

  • 무한일요일 2019/09/10 20:57

    뭔데 ㅋㅋㅋ 언제 했대?

  • 시원한똥줄기 2019/09/11 11:50

    저기 사용된 바리캉 日立 充交両用電動バリカン CL-8450UF 이라는 아주 유명한 전법기업인 히타치 제품입니다 뭐 그렇다구요

  • 스O스섹 2019/09/11 11:57

    미리 가발로 하고 셋팅하고 삭발한거 아니죠? 요즘 워낙 가발기술이 좋아서..

  • 아야아야해 2019/09/11 11:57

    ㅋㅋㅋㅋㅋㅋ

  • 김턱과쾌남들 2019/09/11 12:07

    비트 주세요

  • 뽁찌 2019/09/11 12:31

    언주야~ 그 머리로 시댁 가니? 언니는 장 보러 왔어.

  • 에나르마 2019/09/11 12:36

  • 피아피아 2019/09/11 12:42

    이소라 여의도 버스킹.jpg

  • 열매한아름 2019/09/11 12:48

    머리는 미용실가서하고 국회에선 일 좀 하자는 덧글이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 날아라권실장 2019/09/11 12:54

    요시

  • UM생각하는중 2019/09/11 13:07

    다른것보다도 저 일본 국기는 합성인거죠?

  • BeeSoRee 2019/09/11 13:14

    삭발보다는 이발. ㅡㅡ;; 참 명분 없다..

  • 사차원어사 2019/09/11 13:26

    생긴것가지고 뭐라그러면 안되는거 알지만.. 남자인줄... 화장안했으면 당연히 남자라 생각하고 넘어갔을듯.

  • 댓글알바부서 2019/09/11 14:15

    처음엔 진짜로 이분인줄.... 하.. 죄송합니다..

  • GreenCheek 2019/09/11 14: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하다

  • Kongip 2019/09/11 15:08

    개그맨들 일자리 위협ㅠㅠ

  • 인생이한심 2019/09/11 17:09

    다음에는 머리카락을 자르지 말고 머리를 자르기를

  • 오빨믿냐? 2019/09/11 18:10

    명절앞두고 벌초하나?

  • 인출기 2019/09/11 19:11

    삭발 하나로 전국민을 웃기다니... 이 어려운걸 해내네...ㅋㅋㅋㅋㅋㅋㅋ

  • 쭈니빠덜 2019/09/11 20:31

    진짜 달인에 나왔던 개그맨 노우진씨인줄알았는데.... 댓글보고 알았네요-_-;;

  • 플스하는아재 2019/09/12 02:48

    아니 근데 대체 왜 삭발을 한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포기를모름 2019/09/12 03:20

    유세윤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이사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였네. 유세윤씨 분발하세요

  • GTX980 2019/09/12 03:55

    누군지는 모르지만 대단하네ㅋㅋㅋㅋㅋ

수의사가 말하는 고양이의 성장.jpg
  • 수의사가 말하는 고양이의 성장.jpg [16]
  • todayhumor |  | 2019/09/12 01:51 | 5177
1967년에 새로 산 오토바이와 함께~
  • 1967년에 새로 산 오토바이와 함께~ [29]
  • todayhumor |  | 2019/09/11 23:55 | 5586
한국인 종특.jpg
  • 한국인 종특.jpg [21]
  • todayhumor |  | 2019/09/11 22:54 | 5522
같은 편일 때 제일 든든한게 중국인
  • 같은 편일 때 제일 든든한게 중국인 [20]
  • todayhumor |  | 2019/09/11 22:27 | 5169
비만 전문의가 알려주는 체질 바꾸는 방법.jpg
  • 비만 전문의가 알려주는 체질 바꾸는 방법.jpg [50]
  • todayhumor |  | 2019/09/11 22:07 | 2270
오늘보고 '띠용~'했던 해외뉴스
  • 오늘보고 '띠용~'했던 해외뉴스 [10]
  • todayhumor |  | 2019/09/11 21:10 | 4924
고대 이집트가 몰락한 이유
  • 고대 이집트가 몰락한 이유 [15]
  • todayhumor |  | 2019/09/11 21:09 | 3856
술 끊은 사람의 각오
  • 술 끊은 사람의 각오 [10]
  • todayhumor |  | 2019/09/11 18:56 | 2521
인생을 바꿔놓은 경찰관
  • 인생을 바꿔놓은 경찰관 [7]
  • todayhumor |  | 2019/09/11 16:42 | 4023
진짜 신기하게 만난 부부 이야기.jpg
  • 진짜 신기하게 만난 부부 이야기.jpg [17]
  • todayhumor |  | 2019/09/11 16:39 | 4276
칭찬해줘유~
  • 칭찬해줘유~ [9]
  • todayhumor |  | 2019/09/11 15:40 | 3473
심심풀이로 볼만한 움짤들 모음 558.GIF
  • 심심풀이로 볼만한 움짤들 모음 558.GIF [20]
  • todayhumor |  | 2019/09/11 15:40 | 4150
한예슬 인스타 댓글.jpg
  • 한예슬 인스타 댓글.jpg [14]
  • todayhumor |  | 2019/09/11 13:21 | 4386
하 역시~~뼈그맨
  • 하 역시~~뼈그맨 [40]
  • todayhumor |  | 2019/09/11 11:42 | 5618
밤 중에 물 마시려다 식겁.jpg
  • 밤 중에 물 마시려다 식겁.jpg [23]
  • todayhumor |  | 2019/09/11 10:13 | 3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