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todayhumor/674402

최근 한달간 가장 불쌍한 연예인... 이승윤

이승윤.jpg

댓글
  • heineken2019/07/11 21:37

    세옹지마

  • Rushin2019/07/11 21:55

    좋다가도 한방에 가네... 전참시 나올라면 매니저 검열부터 빡시게 하고 들어가야할듯.. 전에 황광희 매니저도 10대때 돈뺏고 일진짓한거 걸려서 하차하던데...

  • 커피모카2019/07/11 22:09

    근데 왜 매니저잘못을 연예인이 책임져야되는걸까... 매니저 뽑을때 뒷조사하고 뽑아야되나? 애초에 엔터소속이면 매니저도 회사에서 붙여준거 아닌가?

  • TootsiePops2019/07/11 22:29

    진짜 핵불쌍 ㅜㅜ 잘되서 뿌듯(?)했는데

  • 하앵튭2019/07/12 02:30

    ㅋㅋㅋㅋ 본인잘못은없엉 ㅠ

  • 월령검사2019/07/12 02:39

    ㅠㅠ 다 된 밥에 생선 대가리 넣기....

  • 달리다꿍했쪄2019/07/12 06:00

    매니져  때문에 떳는데  매니저 때문에 망하네 진짜 새옹지마

  • 스O스섹2019/07/12 06:00

    안타까움... 좀 뜨나했는데...

  • 혼후순결2019/07/12 06:08

    안타깝네요 5년전 60만원때문에 잘나갈수 있던 인생인데 훅 갔네요  어쨋든 부모가 당시에 대신 갚아 줬고 (소송을 통해서 지만)  부모님 두분은  채권자 편을 들어준거로 봐서 인성은 되신분들 같은데 제가 볼땐 한번 정도  실수인거 같은데 끝난 채무에 사과만 생략된 과거일로 브레이크 당하기엔  이승윤이나 강현석이나 참 애석합니다

  • 파리대제2019/07/12 09:49

    이승윤이 자연인이 되네...ㅋㅋ

파티에서 한국인들 구별하는 법
  • 파티에서 한국인들 구별하는 법 [15]
  • todayhumor |  | 2019/07/12 06:06 | 3150
운전 똑바로 해 시바ㄹ....
  • 운전 똑바로 해 시바ㄹ.... [18]
  • todayhumor |  | 2019/07/12 05:56 | 5204
(유머x) 인천에서 실종된 분 찾고 있습니다
  • (유머x) 인천에서 실종된 분 찾고 있습니다 [14]
  • todayhumor |  | 2019/07/12 03:43 | 2534
조류 생태계의 정점
  • 조류 생태계의 정점 [22]
  • todayhumor |  | 2019/07/12 01:57 | 5300
피시방 조리음식 사진선정 레전드.jpg
  • 피시방 조리음식 사진선정 레전드.jpg [13]
  • todayhumor |  | 2019/07/12 01:32 | 2154
최근 한달간 가장 불쌍한 연예인... 이승윤
  • 최근 한달간 가장 불쌍한 연예인... 이승윤 [10]
  • todayhumor |  | 2019/07/12 01:11 | 5576
유머글 아닙니다 작년에 뇌출혈로 쓰러지셨던..
  • 유머글 아닙니다 작년에 뇌출혈로 쓰러지셨던.. [18]
  • todayhumor |  | 2019/07/12 00:57 | 5315
운동 하지 말라는 여친
  • 운동 하지 말라는 여친 [21]
  • todayhumor |  | 2019/07/12 00:08 | 5126
공무원의 일처리방법.manga
  • 공무원의 일처리방법.manga [6]
  • todayhumor |  | 2019/07/12 00:00 | 4388
의열단 100주년 기념 배지
  • 의열단 100주년 기념 배지 [5]
  • todayhumor |  | 2019/07/11 23:41 | 2115
[유머보단꿀팁]인터넷에서 긁어모은 인생팁(펌)
  • [유머보단꿀팁]인터넷에서 긁어모은 인생팁(펌) [52]
  • todayhumor |  | 2019/07/11 22:57 | 4748
[분노주의]유툽에 양놈들이 일본 극우애니 빠는 꼬라지 못보겠어서 씀.
  • [분노주의]유툽에 양놈들이 일본 극우애니 빠는 꼬라지 못보겠어서 씀. [22]
  • todayhumor |  | 2019/07/11 22:56 | 2491
기초수급자가 느낀 빈부격차
  • 기초수급자가 느낀 빈부격차 [29]
  • todayhumor |  | 2019/07/11 22:47 | 5809
토이스토리 한국 가상 캐스팅.jpg
  • 토이스토리 한국 가상 캐스팅.jpg [21]
  • todayhumor |  | 2019/07/11 22:09 | 4633
내 궁디 씅내는 소리야..
  • 내 궁디 씅내는 소리야.. [15]
  • todayhumor |  | 2019/07/11 21:34 | 4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