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todayhumor/627931

악동뮤지션 수현이 들은 가장 충격적인 말.jpg

악동뮤지션 수현이 들은 가장 충격적인 말.jpg


는 다 충격적인 말 아닌가...ㅜㅜㅜㅜ
댓글
  • FelliceGatto2019/05/15 11:35

    그래서 충격적인 말이 몬데요?

  • MoonFisher2019/05/15 11:38

    궁금

  • 엘레노아Ω2019/05/15 11:43

    정답은 첫 자작곡 들려줬는데 “여기서부터 여기까지만 고치면 되겠다”고 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가리킨 거... 찬혁이 나빴음 ㄷㄷ

  • 存奈齬廉耐2019/05/15 13:11

    수현이 정말 매력있어요

  • heylyla2019/05/15 23:26

    너 머리자르면 나랑 똑같이 생겼어 인줄..

  • 돼지곰2019/05/15 23:53

    뷰튜버 할때 펌킨투멜론 이라고 한거? ㅋ

  • H32019/05/16 00:07

    ㅠㅠ상처받았겠다

  • 롱혼2019/05/16 00:32

    수현 : 제가 만약에 그렇게 했으면 오빠한테 명치 진짜 쎄게 한대 맞았을거 같아요 이 멘트 듣고 수현이 이해했다

  • 오유에없던닉2019/05/16 02:21

    귀여운 남매.ㅋㅋ 우리 무장공비(?)는 제대하셨나요?

  • 375A2019/05/16 07:52

    보기만 해도 입꼬리 올라가는 듀엣

신참과 고참의 차이
  • 신참과 고참의 차이 [7]
  • todayhumor |  | 2019/05/16 00:16 | 4064
아프리카 납치된 한국여성의 밝혀진 여행경로.jpg
  • 아프리카 납치된 한국여성의 밝혀진 여행경로.jpg [41]
  • todayhumor |  | 2019/05/15 23:48 | 5467
노천극장 납치 소름썰
  • 노천극장 납치 소름썰 [2]
  • todayhumor |  | 2019/05/15 23:20 | 4275
악동뮤지션 수현이 들은 가장 충격적인 말.jpg
  • 악동뮤지션 수현이 들은 가장 충격적인 말.jpg [10]
  • todayhumor |  | 2019/05/15 23:16 | 5692
숨바꼭질 실력이 수준급인 고양이들
  • 숨바꼭질 실력이 수준급인 고양이들 [10]
  • todayhumor |  | 2019/05/15 23:09 | 4402
조폭, 논술 학원에 가다.
  • 조폭, 논술 학원에 가다. [4]
  • todayhumor |  | 2019/05/15 22:55 | 5284
조승희 사건
  • 조승희 사건 [50]
  • todayhumor |  | 2019/05/15 19:59 | 3130
현실의 커플
  • 현실의 커플 [13]
  • todayhumor |  | 2019/05/15 18:53 | 2295
헤어스타일의 중요성 (좀대박)
  • 헤어스타일의 중요성 (좀대박) [12]
  • todayhumor |  | 2019/05/15 18:34 | 5948
기독교 간음하지말라 사건.jpg
  • 기독교 간음하지말라 사건.jpg [12]
  • todayhumor |  | 2019/05/15 18:02 | 4962
뉴요커가 말하는 서울
  • 뉴요커가 말하는 서울 [26]
  • todayhumor |  | 2019/05/15 16:29 | 2843
심심풀이로 볼만한 움짤들 모음 439.GIF
  • 심심풀이로 볼만한 움짤들 모음 439.GIF [17]
  • todayhumor |  | 2019/05/15 15:51 | 3013
서프라이즈 배우 근황
  • 서프라이즈 배우 근황 [29]
  • todayhumor |  | 2019/05/15 15:08 | 3424
자연 광물 나이프.JPG
  • 자연 광물 나이프.JPG [25]
  • todayhumor |  | 2019/05/15 15:05 | 4809
최형사의 새로운 직업
  • 최형사의 새로운 직업 [4]
  • todayhumor |  | 2019/05/15 14:57 | 2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