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todayhumor/476302

해체선언한 걸그룹 씨스타 근황

1542043820.jpg

갤럭시 팬 파티 행사 참여한 아이폰 이용자 효린








1542043820 (1).jpg

아이폰 개통 행사 참여한 갤럭시 이용자 소유

댓글
  • 붸신자2018/11/13 16:51

    둘이 싸워서 해체 했나요?

  • 만취곰2018/11/13 16:54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 BandS2018/11/13 17:26

    효린 콘서트에 효린 친구들이 보낸 화환.

  • GentleG2018/11/14 09:27

    불화설은 모르겠지만 4명이 각자 활동영역이 해체당시 뚜렸했고 (현재는 보라가...ㅠㅠ) 4명이 활동했을때보다 각자 활동하는 수익은 당연히 훨씬 컷고, 씨스타의 OO이라서 로 유명한것보단 그냥 각자의 이름만으로도 유명세가 많이 붙었고, 7년차 활동에 재계약 시즌에 활동분야와 스케쥴 조정이 힘들어서 해체로 알고 있음다.

  • 당직사관2018/11/14 10:44

    속삭임

  • 전차소년님2018/11/14 11:58

    씨스타 걸그룹 중에서는 멤버들낄 꽤 사이 좋은 편이었는데. (지인피셜. 지인이 씨스타 멤버랑 친분이 있어서..) 어릴때는 다들 열심히 놀아서 오히려 활동할 때는 다들 열심히 했다고. 나이도 다 한살차라서 나름 위계질서도 있었고. 보통 인기있는 멤버들이 알게모르게 시기질투 암투가 많은 곳이 걸그룹인데 여긴 네명 인기도 골고루 좋아서 그런 것도 없었고.. 제일 쩌리였던 소유가 콜라보 여왕된 이후는 네명다 개인활동도 왕성. 무튼 걸그룹중에서 꽤 사이 좋은 팀이라고 함.

  • 없는닉이뭐냐2018/11/14 12:12

    씨스타는 그러고 보니 다른 몇몇 그룹처럼 한명만 왕창 잘됨+나머지 멤버는 인지도 시망 이 아니었네요. 효린 소유 다솜 보라 다 개별적으로 인지도 있고 캐릭터와 영역 다르고. 이정도면 멋진 해체죠. 나중에 또 재결합할 수도 있고요.

  • 오늘의피카츄2018/11/14 12:25

    웃으라고 설명하지말고

  • 어쩌라고오2018/11/14 12:46

    효린완전 이쁨 짱짱임

  • 노비+학생2018/11/14 21:56

    노렸네

  • 검색마왕2018/11/14 23:47

    크고 아름답게 서있네요~

  • 눈마새2018/11/15 00:49

    그런데 다솜은 왜 안보이죠.ㅠ

해체선언한 걸그룹 씨스타 근황
  • 해체선언한 걸그룹 씨스타 근황 [12]
  • todayhumor |  | 2018/11/14 21:42 | 2837
기록된 최초의 관종.jpg
  • 기록된 최초의 관종.jpg [11]
  • todayhumor |  | 2018/11/14 20:33 | 3970
형부가 자꾸 이상한 소리를 내요.jpg
  • 형부가 자꾸 이상한 소리를 내요.jpg [21]
  • todayhumor |  | 2018/11/14 20:28 | 2795
아멘도 여혐표현중 일부라고 들었어
  • 아멘도 여혐표현중 일부라고 들었어 [30]
  • todayhumor |  | 2018/11/14 20:15 | 2501
[웃대펌] 중국인이랑 싸운 공익 선임 레전드
  • [웃대펌] 중국인이랑 싸운 공익 선임 레전드 [16]
  • todayhumor |  | 2018/11/14 19:49 | 2878
이재용이 유튜버 시작하면 대박날 듯.jpg
  • 이재용이 유튜버 시작하면 대박날 듯.jpg [18]
  • todayhumor |  | 2018/11/14 19:39 | 5091
더 이상 예전의 몸으로 돌아갈 수 없어.dolditoon
  • 더 이상 예전의 몸으로 돌아갈 수 없어.dolditoon [35]
  • todayhumor |  | 2018/11/14 19:01 | 5349
우리동네 4번만에 당선된 국회의원의 수능 현수막.jyp
  • 우리동네 4번만에 당선된 국회의원의 수능 현수막.jyp [8]
  • todayhumor |  | 2018/11/14 16:33 | 4580
손님 어깨가 많이 뭉치셨네
  • 손님 어깨가 많이 뭉치셨네 [9]
  • todayhumor |  | 2018/11/14 14:37 | 3698
구몬쌤이 성인반을 싫어하는 이유.jpg
  • 구몬쌤이 성인반을 싫어하는 이유.jpg [19]
  • todayhumor |  | 2018/11/14 14:17 | 3828
아빠의 충고
  • 아빠의 충고 [7]
  • todayhumor |  | 2018/11/14 12:57 | 4468
로또 같은 남편...jpg
  • 로또 같은 남편...jpg [7]
  • todayhumor |  | 2018/11/14 11:41 | 4116
고등학생 주갤 운영자
  • 고등학생 주갤 운영자 [12]
  • todayhumor |  | 2018/11/14 11:33 | 5161
할아버지 탄클립 ptsd짤을 본 후 떠오른 이야기
  • 할아버지 탄클립 ptsd짤을 본 후 떠오른 이야기 [21]
  • todayhumor |  | 2018/11/14 08:12 | 2488
차 타고 가다가 본 사조참치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차 타고 가다가 본 사조참치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1]
  • todayhumor |  | 2018/11/14 07:39 | 3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