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todayhumor/428925

귀신이 보이는 여고생 만화


6.png
7.png
8.png
9.png
1.png
2.png
3.png
4.png
5.jpg

댓글
  • 이거실화냐2018/09/24 23:09

    연재된다면 보고싶네요~~~!!

  • 만렙법사2018/09/24 23:32

    첫컷 팬티 안입었다는 말 때문에 계속 의식하게 되네요...

  • 결혼하지마2018/09/24 23:50

    저거 무슨 만화임 ㅋㅋㅋ

  • 홀로그램인간2018/09/25 00:32

    고양이가 엄청  오래 살았네요 일본에선 장수묘는 꼬리가 두개가 된다는 전설이 있어요ㅋㅋㅋ

  • 뚠뚜니라이츄2018/09/25 01:02

    첫번째 남자에게 붙어있었던건 고양이의 원령(학대당했거나 괴롭힘받고 죽은)이고 두번째 남자에게 붙어있었던 건 오래 살고 행복하게 간 냥이의 유령인가보네요.

  • 진지중독자2018/09/25 06:20

    작화가 디테일하지 않아서 전 다시는 안볼랍니다.

  • 적당히하자2018/09/25 06:21

    첫번째 남자 자세히 보면 사람의 혼령도 섞여있는...것 같은데 ㄷㄷㄷㄷ 힐링되긴 하는데 너모 무섭다

  • 료후2018/09/25 08:42

    고우즈카씨 얼굴의 흉터는 역시 고양이?

  • 이웃집소심남2018/09/25 09:56

    고우즈카씨 아내와 고양이를 잃은 아픈기억이 있으신듯 ㅠ

  • 오마이걸아린2018/09/25 10:32

    노팬티는 건강에 좋습니다

  • 흰함박꽃2018/09/25 11:01

    막컷에 고양이 영혼이 같이 있는거에 괜히 눈물ㅜㅜ 3년전에 멍멍이별로 떠난 우리 멈머도 내 옆에 있어주고 있을까ㅠㅠㅠ

  • 놋네옹모딤2018/09/25 11:18

    가능

  • 작시2018/09/25 12:21

    고양이 박스에 있던 혼령도 자세히보면 고양이가 자꾸 손을 뻗네요. 고양이 주인도 뭔가 사정으로 고인이 된듯ㅠ 어쩌면 첫째 입양자한테 살해당한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