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418805

어제 미친듯이 운전한 장거리


81E1A3FD_F1E4_414B_8E18_FE7838B77697.jpeg
정속? 주행 + 고급유 덕분에 최고 연비도 달성함.
하루에 660km는 빡세네요 ㅠㅠ
이제 만 2년 다 되어갑니다
차량은 기아 스팅어 3.3 4륜입니다
댓글
  • 라포르~2019/05/23 21:27

    차가 부럽네요 ㄷ ㄷ ㄷ

  • LV.7따읍남2019/05/23 21:30

    마누라 차라서 ㅜㅠ

  • 나무소리♥2019/05/23 21:27

    +.+ ㅎㄷㄷㄷㄷ

  • LV.7따읍남2019/05/23 21:30

    ㄸㄸㄸㄸㄸ

  • Hiruel2019/05/23 21:29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LV.7따읍남2019/05/23 21:30

    ㄸㄸㄸㄸㄸ

  • 찬성맨2019/05/23 21:30

    스팅어 나온지가 벌써 2넌애나 됐나요

  • LV.7따읍남2019/05/23 21:31

    스팅어 길에 돌아다니는거 보고
    샀으니 2년은 넘었을꺼에요

  • 옷가게주인2019/05/23 21:36

    스팅어는 안타봤는데 다른차대비 승차감은 어떤가요

  • Vantablack2019/05/23 21:38

    와 7시간 넘게 운전하는게 가능한가요?ㄷㄷㄷ

  • 익뚱2019/05/23 21:50

    부럽네요
    메탈릭 레드로 랩핑한거 존예더군요

  • 빨간빤쓰™2019/05/23 21:52

    저도 당일치기 ㄷㄷㄷㄷ

    부산-강릉 왕복이유 ㅎㄷ

  • [1D]김치공장2019/05/23 22:02

    저도 ㄷㄷㄷ 부산 강릉 태안 ㄷㄷㄷ

  • 분말된장2019/05/23 22:05

    89년도에 서울 여의도 출발 - 진주세무서 - 충무세무서 - 서울
    당일치기로 업무까지 보고 왔던적은 있어요.
    요즘도 한달에 두번 서울 왔다갔다 하면 보통 600킬로미터는 그냥 하죠.

  • 단코삼육구2019/05/23 22:05

    600 ㄷ ㄷ ㄷ ㄷ ㄷ
    운전한지 10년 넘었는데 200키로 이상 운전해본적이 없는듯 ㄷ ㄷ ㄷ
    작년에 2000키로 탔네요 ㅎㅎㅎ 보험금 캐쉬백 받았네요 ㄷ ㄷ ㄷ

  • Notzri2019/05/23 22:10

    미국 사는데 하루에 940마일 달려본 적 있네요. 14시간 ㄷㄷㄷ

  • 보라돌이™2019/05/23 22:10

    하루 이정도는 뛰어주셔야... ^^

  • 억스2019/05/23 22:11

    당일 왕복 738km....성남 -경주. 정말 힘들더라구요

  • 랄프깁슨2019/05/23 22:22

    좀 밟고 다니라는 차를
    살살 타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ㅎㅎ

  • 지끼2019/05/23 22:40

    11키로나 나오나요??
    g70 3.3 4륜인데 10키로 턱걸이 찍은게 최곤데
    답답해서 원.....

  • sumi1002019/05/23 23:00

    저두 3.3에 사륜인데 연비가 저랑 같네요..

중국에서 판매량 제일 높은 중대형 SUV
  • 중국에서 판매량 제일 높은 중대형 SUV [19]
  • slrclub |  | 2019/05/23 22:07 | 4459
게임을 하는 청소년의 뇌 상태
  • 게임을 하는 청소년의 뇌 상태 [23]
  • slrclub |  | 2019/05/23 21:56 | 2302
모니터나 스마트폰 마다 색감이 다른데 사진만 보고 기종을 알 수 있으신가요?
  • 모니터나 스마트폰 마다 색감이 다른데 사진만 보고 기종을 알 수 있으신가요? [23]
  • slrclub |  | 2019/05/23 21:54 | 4917
가족사진 보정 요청드려봅니다
  • 가족사진 보정 요청드려봅니다 [5]
  • slrclub |  | 2019/05/23 21:53 | 5254
처음으로 딸아이에게 손찌검을 했습니다.
  • 처음으로 딸아이에게 손찌검을 했습니다. [96]
  • slrclub |  | 2019/05/23 21:47 | 2198
낮에 아줌마 여섯이 파리바게트 케이크 하나 들고 와서는
  • 낮에 아줌마 여섯이 파리바게트 케이크 하나 들고 와서는 [39]
  • slrclub |  | 2019/05/23 21:40 | 5340
미국 '화웨이 보이콧' 한국 동참 요구
  • 미국 '화웨이 보이콧' 한국 동참 요구 [52]
  • slrclub |  | 2019/05/23 21:37 | 5018
요즘 핫하다는 타이거슈가 ㄷ ㄷ ㄷ
  • 요즘 핫하다는 타이거슈가 ㄷ ㄷ ㄷ [30]
  • slrclub |  | 2019/05/23 21:31 | 4927
캡쳐원12 질러놓고 보정 좀 해보려는데요...ㄷㄷㄷ
  • 캡쳐원12 질러놓고 보정 좀 해보려는데요...ㄷㄷㄷ [6]
  • slrclub |  | 2019/05/23 21:27 | 2662
어제 미친듯이 운전한 장거리
  • 어제 미친듯이 운전한 장거리 [21]
  • slrclub |  | 2019/05/23 21:26 | 5668
제주도에 애랑 갈만한 곳 추천 좀 해주세요.
  • 제주도에 애랑 갈만한 곳 추천 좀 해주세요. [33]
  • slrclub |  | 2019/05/23 21:25 | 3765
약혐)발에 작고 동그란 물집??이 잡혀요...
  • 약혐)발에 작고 동그란 물집??이 잡혀요... [240]
  • slrclub |  | 2019/05/23 21:24 | 5634
알리에서 구매한 인피니티스톤
  • 알리에서 구매한 인피니티스톤 [15]
  • slrclub |  | 2019/05/23 21:20 | 3413
국산 전기차. JPG
  • 국산 전기차. JPG [13]
  • slrclub |  | 2019/05/23 21:15 | 4365
아재들이 보던 NBA. JPG
  • 아재들이 보던 NBA. JPG [30]
  • slrclub |  | 2019/05/23 21:12 | 2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