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418804

알리에서 구매한 인피니티스톤

천원에 무료배송.. 마블빠여서 그냥 질렀는데 배송도 일주일만에 왔네요 스톤은 다 모았는데 건틀릿이 없네요 ㅎㅎ
IMG_20190523_2116379.jpg

댓글
  • Imgur 2019/05/23 21:20

    공기하면 되겠네요

  • 기변중독 2019/05/23 21:21

    너무 가벼워서 안되네요 ㅋ

  • ♥훈제오리92♥ 2019/05/23 21:21

    하나씩 쓰세요. 파워스톤은 망치에 박고, 타임스톤은 목걸이 만들고, 스페이스 스톤은 큐브에 넣고...마인드 스톤은 정수리에....읭? ㅋㅋㅋㅋ

  • 기변중독 2019/05/23 21:22

    대머리 되기 싫어요 ㅋㅋ

  • Dream-sayaka 2019/05/23 21:21

    천원에 무료배송이면 얼마남을까요?

  • 기변중독 2019/05/23 21:23

    절반은 남겠죠..ㅋ

  • [A7M2]철곰 2019/05/23 22:44

    알리가 무료배송 가능한 이유가 있더라구요어디서 봤는데 미국이 그거때문에 손해 많이 봐서 탈퇴하려고 한다는거까지 본 기억이 나네요

  • ▶◀따따아빠 2019/05/23 21:23

    어항에 넣는거 같네유

  • 나무소리♥ 2019/05/23 21:25

    건들렛만 구입하시면 우주정복! +.+

  • 북한산똥싸개™ 2019/05/23 21:25

    중국에서 오는데 어떻게 배송비 포함 천원일수 있는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 북한산똥싸개™ 2019/05/23 21:31

    캬!!! 정말 실감나는 국제화 시대의 예네요.멋져부러~~~

  • 큰아해꿈 2019/05/23 21:26

    천원에 무배면 뭔가 만지면 안될 재료 아닐까요 ㄷㄷㄷ

  • 柳林♥ 2019/05/23 21:50

    하나 사시죠..

  • 기변중독 2019/05/23 21:51

    만원 넘어서 안사려구요ㅋ

낮에 아줌마 여섯이 파리바게트 케이크 하나 들고 와서는
  • 낮에 아줌마 여섯이 파리바게트 케이크 하나 들고 와서는 [39]
  • slrclub |  | 2019/05/23 21:40 | 5345
미국 '화웨이 보이콧' 한국 동참 요구
  • 미국 '화웨이 보이콧' 한국 동참 요구 [52]
  • slrclub |  | 2019/05/23 21:37 | 5029
요즘 핫하다는 타이거슈가 ㄷ ㄷ ㄷ
  • 요즘 핫하다는 타이거슈가 ㄷ ㄷ ㄷ [30]
  • slrclub |  | 2019/05/23 21:31 | 5056
캡쳐원12 질러놓고 보정 좀 해보려는데요...ㄷㄷㄷ
  • 캡쳐원12 질러놓고 보정 좀 해보려는데요...ㄷㄷㄷ [6]
  • slrclub |  | 2019/05/23 21:27 | 2684
어제 미친듯이 운전한 장거리
  • 어제 미친듯이 운전한 장거리 [21]
  • slrclub |  | 2019/05/23 21:26 | 5685
제주도에 애랑 갈만한 곳 추천 좀 해주세요.
  • 제주도에 애랑 갈만한 곳 추천 좀 해주세요. [33]
  • slrclub |  | 2019/05/23 21:25 | 3804
약혐)발에 작고 동그란 물집??이 잡혀요...
  • 약혐)발에 작고 동그란 물집??이 잡혀요... [240]
  • slrclub |  | 2019/05/23 21:24 | 5781
알리에서 구매한 인피니티스톤
  • 알리에서 구매한 인피니티스톤 [15]
  • slrclub |  | 2019/05/23 21:20 | 3444
국산 전기차. JPG
  • 국산 전기차. JPG [13]
  • slrclub |  | 2019/05/23 21:15 | 4384
아재들이 보던 NBA. JPG
  • 아재들이 보던 NBA. JPG [30]
  • slrclub |  | 2019/05/23 21:12 | 3006
부산시의 성평등. JPG
  • 부산시의 성평등. JPG [18]
  • slrclub |  | 2019/05/23 21:08 | 3367
신형 그랜죠 초대박 날듯
  • 신형 그랜죠 초대박 날듯 [11]
  • slrclub |  | 2019/05/23 21:08 | 4189
렌즈에 습기가 낀 것일까요?
  • 렌즈에 습기가 낀 것일까요? [18]
  • slrclub |  | 2019/05/23 21:06 | 4989
개신교계 "조계종 맹비난". JPG
  • 개신교계 "조계종 맹비난". JPG [30]
  • slrclub |  | 2019/05/23 21:05 | 5411
안녕하세요. 복귀..? 유저입니다!
  • 안녕하세요. 복귀..? 유저입니다! [5]
  • slrclub |  | 2019/05/23 21:03 | 3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