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386221

커뮤니티에서 미친놈 구별 방법


논리적임 ㅋㅋ
3bd67aab06c1174c99ccc0b5e091c704.png
댓글
  • 조화와균형2019/03/15 08:10

    ㅇㅇ

  • 오늘도햇반2019/03/15 08:11

    인정

  • openinfo2019/03/15 08:11

  • rasdf28382019/03/15 08:11

    여기 자게는 자기가 쓴 글은 없고 댓글만 쓰는 사람들이 제일 이상하던데ㄷㄷㄷ

  • 세월이약이겠지요2019/03/15 08:16

    저요?

  • rasdf28382019/03/15 08:21

    아뇨 그분들은 글이 진짜 거의 없어요ㄷㄷ
    1이나 0

  • POTG2019/03/15 08:43

    저도 포함ㅋㅋ

  • 권도형/Rei2019/03/15 08:47

    저요??

  • 하르마탄822019/03/15 08:54

    저군요.

  • [5D]없셔리뿡2019/03/15 08:11

    나름 일리있네요 ㅎㅎㅎㅎㅎ

  • 키보드워리어2019/03/15 08:12

    음...

  • 비슈누아2019/03/15 08:34

    오.... 대박이십니다 ㅎㅎㅎㅎ

  • 키보드워리어2019/03/15 08:53

    그래봣자 키보드워라어..ㅠ

  • 09692019/03/15 08:12

    휴..다행이다...

  • 봄이아빠2019/03/15 08:12

    글쓴이는 정상인듯...ㄷㄷㄷ

  • 에스삼프로2019/03/15 08:12

    일리있음 ㅎ

  • kkks2019/03/15 08:13

    포인트19546 점
    작성글수 : 3340
    코멘트 : 19515


    ^^

  • chichitos2019/03/15 08:13

    꼭 그렇지는 않은데

  • 나만아니면돼2019/03/15 08:14

    글쓴분은 어떤유형인지요?
    글 수 : 371, 댓글 수 : 82350

  • DAL.KOMM2019/03/15 08:14

    10초 제한없을때 싹 지웠죠

  • 오늘도햇반2019/03/15 08:14

    글이 너무적음 ㅋㅋ

  • 나만아니면돼2019/03/15 08:15

    글이 넘나 적어서 수상합니다.

  • DAL.KOMM2019/03/15 08:15

    지금은 안되는데 프로그램으로 지우는게있었어요 ㅋㅋ

  • 나만아니면돼2019/03/15 08:17

    달꼼님 작성글수 조절 조작프로그램 의혹. 일파만파

  • Rolex(롤렉스)2019/03/15 08:14

    난뭐지 ㄷㄷㄷ

  • Rolex(롤렉스)2019/03/15 08:15

    작성글수 : 6691
    코멘트 : 27952

  • 세상을등진사나이™2019/03/15 08:15

    ㅋㅋㅋ

  • Lv7.Κοοki™2019/03/15 08:15

    흐음.. 난 ..;;

  • 「강군」2019/03/15 08:16

    댓글 더 달아야겠다 ㄷㄷ

  • 우라칸LP610-42019/03/15 08:16

    ㄷㄷㄷㄷㄷㄷ

  • 엄청난갑부2019/03/15 08:16

    어느정도 일리가 있는말이네요 ㅋㅋㅋ

  • 라포르~2019/03/15 08:17

    오호~ 상당히 그럴듯 ㄷ ㄷ ㄷ

  • ▶911_turbo◀2019/03/15 08:18

    이상한 사람들은 여기 댓글 안담

  • 새로미씨2019/03/15 08:19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박근혜2년이18년2019/03/15 08:19

    다행이닷

  • 나만아니면돼2019/03/15 08:26

    마흔 축하드립니다

  • 알레스구때2019/03/15 08:19

    ㄷㄷㄷㄷㄷ

  • [♩]녹색짐승2019/03/15 08:21

    난 어떻지...?

  • [♩]녹색짐승2019/03/15 08:21

    2003년 05월 20일 [ 26950번 회원 ]
    우수회원 (7) [ 실명인증완료 ]
    [♩]녹색짐승
    sseam74gmail.com
    5963 점 ( 글 수 : 386, 댓글 수 : 52417 )

    그나마 다행이네요.

  • 갈대숲2019/03/15 09:07

    ㄷㄷㄷㄷ

  • 바다참치2019/03/15 08:21

    ㄷ ㄷ ㄷ ㄷ ㄷ

  • PAPIYA2019/03/15 08:23

    포인트6474 점
    작성글수 : 1168
    코멘트 : 20693
    ㅡㅡㅡㅡㅡㅡㅡㅡ
    훗....

  • 윤아아빠™2019/03/15 08:24

    와~~~~

  • [D40]해바라기2019/03/15 08:25

    8986 점
    작성글수 : 1677
    코멘트 : 9182

    ㄷㄷㄷㄷㄷㄷ

  • 안녕하지못한하루2019/03/15 08:28

    하나의 기준은될듯

  • 고화소뽕2019/03/15 08:29

    확인용댓글

  • 아레온2019/03/15 08:30

    맞는덧..

  • 달봉이사진관2019/03/15 08:32

    ㄷㄷㄷㄷㄷㄷㄷ

  • 달봉이사진관2019/03/15 08:33

    작성글수 : 245
    코멘트 : 3485
    지극히 정상이군요?..

  • 언제나푸름2019/03/15 08:33

    그럴듯한데?ㄷㄷㄷ

  • 콩 =ㅅ=;2019/03/15 08:34

    음;;

  • 夢타쥬2019/03/15 08:36

    eee

  • ESYR2019/03/15 08:37

    ㄷ ㄷ ㄷ ㄷ ㄷ ㄷ ㄷ

  • 쉣쉣쉣2019/03/15 08:37

    음...

  • moveableFeast2019/03/15 08:38

    닉넴이 아버지ㅋㅋㅋ

  • ▶◀딥따춥다2019/03/15 08:38

    순간 뜨끔해서 자기 게시물이랑 댓글숫자 확인해본 사람 많을 듯 ㅋ

  • 이런~개쓰레기2019/03/15 08:39

    ㅇㅈ

  • 거른다2019/03/15 08:40

    ㅋㅋㅋㅋㅋㅋ

  • Lv7.토마토마2019/03/15 08:47

    100퍼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타이밍™2019/03/15 08:48

    여긴 점수도봐야됨 ㅋㅋ 진리의회원정보 타령하면서 천점안되면 걸러야된다고봄

  • 카탈리나에란초2019/03/15 08:56

    자게로 천점넘으려면,

    룰렛만 돌려서 천점모아야되는데요?

    저 룰렛만 돌려서 700점모으는데....... 몇년째지...

  • 우투좌딸2019/03/15 08:50

    나도좀

  • 카탈리나에란초2019/03/15 08:55

    ..............비율로치면 제가...

  • DJ. 나스2019/03/15 08:56

    음 제가 더 ㄷㄷㄷ

  • 카탈리나에란초2019/03/15 08:59

    오오옹

  • LΕ′ΜΟΝΑDΕ2019/03/15 08:56

    ㅋㅋ

  • 모피어스2019/03/15 09:00

    흠.. 일단 전 아닌가보군요 ㄷㄷㄷㄷㄷㄷㄷ

  • a7rII/빽통이2019/03/15 09:00

    오호

  • Okinawa_life2019/03/15 09:01

    스르륵도 보면 댓글 수시로 지우는 분들 있던데 이런거 해주는 봇이 있나봐요? ㅎㅎ

  • JS홀딩스2019/03/15 09: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대숲2019/03/15 09:06

    글 280개 댓글 12873 ㄷㄷㄷㄷㄷㄷ

    제가 좀 인싸이긴 한거였군요...ㄷㄷㄷ

  • legaleagle2019/03/15 09:08

    ㅎㄷㄷㄷㄷ

  • 내몸에꿀2019/03/15 09:10

    여기도 맞는 말인듯

  • 로밸로2019/03/15 09:12

    그럴싸하군요ㅎㅎ

초건전영화.jpg
  • 초건전영화.jpg [17]
  • slrclub |  | 2019/03/15 08:42 | 2663
이게 뭐하는 짓인지... (후지로 기변 후 이야기)
  • 이게 뭐하는 짓인지... (후지로 기변 후 이야기) [6]
  • slrclub |  | 2019/03/15 08:41 | 5080
故 조성민 심마담 미스터리(有) ㄷㄷㄷㄷㄷㄷㄷㄷ
  • 故 조성민 심마담 미스터리(有) ㄷㄷㄷㄷㄷㄷㄷㄷ [16]
  • slrclub |  | 2019/03/15 08:35 | 10367
혼수성태근황
  • 혼수성태근황 [20]
  • slrclub |  | 2019/03/15 08:32 | 3662
[팩트폭격] 정준영 경찰 수사가 다 쇼인 이유.
  • [팩트폭격] 정준영 경찰 수사가 다 쇼인 이유. [20]
  • slrclub |  | 2019/03/15 08:28 | 5853
여자나이 43살에 임신한다면..
  • 여자나이 43살에 임신한다면.. [29]
  • slrclub |  | 2019/03/15 08:23 | 6163
미세먼지 또 시작이네. 아 중국 진짜..
  • 미세먼지 또 시작이네. 아 중국 진짜.. [7]
  • slrclub |  | 2019/03/15 08:23 | 5355
(곧 한국 올) 쥬리& AKB멤버들 사진.JPG
  • (곧 한국 올) 쥬리& AKB멤버들 사진.JPG [12]
  • slrclub |  | 2019/03/15 08:14 | 5521
A9 필수 악세사리 추천부탁드립니다.
  • A9 필수 악세사리 추천부탁드립니다. [15]
  • slrclub |  | 2019/03/15 08:12 | 2364
70~200 선택
  • 70~200 선택 [9]
  • slrclub |  | 2019/03/15 08:11 | 3250
커뮤니티에서 미친놈 구별 방법
  • 커뮤니티에서 미친놈 구별 방법 [74]
  • slrclub |  | 2019/03/15 08:09 | 4720
3개월간 체중변화ㄷㄷ
  • 3개월간 체중변화ㄷㄷ [21]
  • slrclub |  | 2019/03/15 08:07 | 3772
2470gm 흰색 비네팅 샘플 사진 구합니다.
  • 2470gm 흰색 비네팅 샘플 사진 구합니다. [5]
  • slrclub |  | 2019/03/15 08:06 | 2976
승리 보니 예전 중고거래할때 생각나네요..
  • 승리 보니 예전 중고거래할때 생각나네요.. [12]
  • slrclub |  | 2019/03/15 08:03 | 5118
어쩌면 가장 찍기 어려운 꽃이 연꽃이 아닐까 싶어요.
  • 어쩌면 가장 찍기 어려운 꽃이 연꽃이 아닐까 싶어요. [6]
  • slrclub |  | 2019/03/15 08:00 | 3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