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358220

“식당에서 상습 성폭O” 직원에게 피소된 유명 걸그룹 셰프 父

http://media.naver.com/article/005/0001164116
611212110012982735_1_20190111183412009.jpg
유명 걸그룹 멤버의 아버지가 상습 성폭력과 폭행 혐의로 피소당했다. 가해자로 지목된 걸그룹 멤버의 부친은 유명 셰프로, 방송 출연 경력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경기도 남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하면서 A씨에게 성폭력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지난해 9월 검찰에 접수됐다. 이 사건을 검찰로부터 넘겨받은 경찰은 아직 수사 중에 있다. 고소장에는 A씨가 피해자를 상대로 가게 안과 외부에서 폭행, 성추행, 성폭O을 일삼았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피해자와 가해자를 불러 조사를 마치고, 통신 자료 등을 확보해 진술과 대조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 사건이 보도된 뒤 ‘아이돌 아버지 셰프’라는 키워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네티즌은 A씨의 신상을 알아내기 위해 걸그룹 자녀가 있으면서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는 셰프 목록을 추려내고 있다. 이 과정에서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 이름이 거론되기도 했다. 일각에서는 아직 판결이 나지 않은 사건과 관련해 지나친 ‘신상털기’라며 우려를 표했다.
베플ㄷㄷ
댓글
  • ipco0038032019/01/11 22:25

    나 누군지 아는데..ㅎㄷㄷㄷㄷㄷㄷ

  • 얌냠이2019/01/11 22:26

    누구임?

  • Rock`nRoll2019/01/11 22:27

    ㅌㅇㅇㅅ ㅈㅇ

  • ipco0038032019/01/11 22:28

    ㅡㅘㅣㅡ ㅓㅇ ㅕㄴ

  • Nan42019/01/11 22:28

    ㅌㅇㅇㅅ

  • _-_-2019/01/11 22:28

    트와이스 정연 아빠라는데 4개월째 특별한 중거는 없다니 음.. 작업친게 아닌가 하는

  • _-_-2019/01/11 22:28

    증거

  • helic2019/01/11 22:28

    연예인인 딸생각하면 절대 그럴수없을것같고 조사 확실하게 해봐야할듯

  • 플래티넘pt2019/01/11 22:29

    바로 뜨네요 연관 검색어로 남양주인거도 빼박인듯

  • 엽네달팽이2019/01/11 22:30

    혹시 가짜뉴스면 JYP주가조작 느낌이 오네요

    물론 진짜면 개새끼지만

어제 술마시고 모델놀이 했는데 ㅎㅎ
  • 어제 술마시고 모델놀이 했는데 ㅎㅎ [13]
  • slrclub |  | 2019/01/11 22:53 | 4400
어쿠스틱 기타 좋아하세요??
  • 어쿠스틱 기타 좋아하세요?? [12]
  • slrclub |  | 2019/01/11 22:51 | 2518
캐논 85.4 IS 쓰시는분?
  • 캐논 85.4 IS 쓰시는분? [5]
  • slrclub |  | 2019/01/11 22:48 | 2878
여친이 울고 있습니다
  • 여친이 울고 있습니다 [23]
  • slrclub |  | 2019/01/11 22:47 | 4073
김보름...어?
  • 김보름...어? [14]
  • slrclub |  | 2019/01/11 22:38 | 2765
몸매좋은 ㅊㅈ 그리고 길거리 반응 ㄷㄷㄷㄷㄷㄷㄷ
  • 몸매좋은 ㅊㅈ 그리고 길거리 반응 ㄷㄷㄷㄷㄷㄷㄷ [22]
  • slrclub |  | 2019/01/11 22:33 | 3952
23살 처자가
  • 23살 처자가 [25]
  • slrclub |  | 2019/01/11 22:28 | 4977
불금 저녁 有
  • 불금 저녁 有 [13]
  • slrclub |  | 2019/01/11 22:28 | 5488
“식당에서 상습 성폭O” 직원에게 피소된 유명 걸그룹 셰프 父
  • “식당에서 상습 성폭O” 직원에게 피소된 유명 걸그룹 셰프 父 [10]
  • slrclub |  | 2019/01/11 22:25 | 2465
실시간 제방 근황ㄷㄷㄷ
  • 실시간 제방 근황ㄷㄷㄷ [23]
  • slrclub |  | 2019/01/11 22:22 | 2485
7년전 제방 근황ㄷㄷㄷ
  • 7년전 제방 근황ㄷㄷㄷ [14]
  • slrclub |  | 2019/01/11 22:20 | 3716
메인과 서브로 어떤것을 쓰시나요
  • 메인과 서브로 어떤것을 쓰시나요 [5]
  • slrclub |  | 2019/01/11 22:17 | 3650
E-M1X 새로운 티저영상
  • E-M1X 새로운 티저영상 [6]
  • slrclub |  | 2019/01/11 22:10 | 5478
3D 프린터로 그루트 생성완료 ㄷㄷㄷ.jpg
  • 3D 프린터로 그루트 생성완료 ㄷㄷㄷ.jpg [10]
  • slrclub |  | 2019/01/11 22:08 | 4420
접안렌즈 상처...좀 봐주세요.
  • 접안렌즈 상처...좀 봐주세요. [8]
  • slrclub |  | 2019/01/11 22:07 | 2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