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lrclub/323547

잔존가치 '0원' 깡통 전차


20181019_065804.jpg20181019_065821.jpg20181019_065843.jpg20181019_065901.jpg20181019_065952.jpg20181019_070009.jpg20181019_070030.jpg
대대적인 국방부 개혁이 필요 할 시기인 듯..
일단은 똥별부터..
댓글
  • 호도slr2018/10/19 08:07

    사이언스 펙실리티 달아야

  • #월또2018/10/19 08:18

    M47은 다 폐기했나몰라? 내 군생활 할때는 있었는데.. 양말도 말리고 ㅋㅋㅋㅋ

  • 탄소강2018/10/19 08:20

    그냥 해안에 짱 박아두고 해안포로 사용

  • 쿤산2018/10/19 08:24

    2003년에 우리부대는 K1A1타는데 수방사인가? 저거 타고 훈련하더군요.. 그때도 참 고물이었는데 아직도 운용을 하다니

  • 오늘도햇반2018/10/19 08:26

    군대는 왜 개선이 안될까요

  • 하켄/론드라코2018/10/19 08:37

    이 모씨가 저런 전차 신형으로 교체할 국방비로 사대강강막이 공사한다고 다 가져가서 돈이 없어서 그냥 어쩔 수 없이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소솜N2018/10/19 08:42

    안에서 닦아 쓰셨겠죠ㅎㅎ

  • 소솜N2018/10/19 08:42

    안에서 닦아 쓰셨겠죠ㅎㅎ

  • 아직도a8502018/10/19 08:26

    03년도에 울부대에 m48 고정포로 산속에 박아놨는데
    시동도 걸렸는데..

  • 싱싱한고추2018/10/19 08:26

    저 전차는 그만 놓아줄때가 넘었죠
    달구지 전차 쓰는 부칸 상대로는 충분한 성능에 없는 것보다는 나으니 그냥 굴렸지만
    이제 신형으로...

  • 사진속의유령2018/10/19 08:28

    우리가 지상에서 마주하는 적이 북한밖에 없는데 북한군 전력과 비교해서 결정해야할 문제가 아닌가 싶네요.
    뭐 내년 국방비 증액을 위한 세금 인상에 온 국민이 찬성한다면 상관없지만,
    국방비 생각안하고, 무조껀 최신이 좋다라는 논리라면 40조나 되는 국방비도 한순간에 날릴 수 있을듯.

  • 반대맨2018/10/19 08:29

    대단하네요.
    아직까지 달림..
    국군 정비기술은 짱인듯.

  • 윤지파2018/10/19 08:35

    구형전차는 전투용이라기보단 길막용이라던데요...
    길막하는 동안 후방의 신형이 올라와서 쓸어버리는...

  • 음주촬영2018/10/19 08:37

    더미로 쓰이지 않나요?

  • 자네아직도성게하나2018/10/19 08:40

    엿바꺼먹으믄 좋겠..............ㅋㅋㅋㅋㅋ

    엿 많이줄듯......

  • 맨도롱똣똣2018/10/19 08:40

    시즈모드밖에 안되는 시즈탱크로 사용하려는듯? ㄷㄷㄷ

  • 픙다앙~픙다앙~2018/10/19 08:44

    북한 탱크를이 저탱크하고 동급 안닌가요?

  • 유진★아빠2018/10/19 08:58

    더 심하죠 T-55

  • 픙다앙~픙다앙~2018/10/19 08:44

    북한 탱크를이 저탱크하고 동급 안닌가요?

  • 짱가!2018/10/19 08:54

    북한애기인줄.....

    2mb 사자방의 방만 떼어 했어도 싹다 바꿨겠다.... 에라이;;;

  • Unique→2018/10/19 08:56

    저래도 탱크 보유수에서 한자리 떡하니 차지하니 없는거 보단 낫습니다.
    그래도 움직인다니.. 앞으로 10년은 더 써야죠.

호불호 국
  • 호불호 국 [16]
  • slrclub |  | 2018/10/19 08:21 | 5438
최근에 D850 구입하신분들 시리얼이 몇번대인가요?
  • 최근에 D850 구입하신분들 시리얼이 몇번대인가요? [9]
  • slrclub |  | 2018/10/19 08:18 | 2980
운동후 ㄸㄸㅇ 치면 ...
  • 운동후 ㄸㄸㅇ 치면 ... [20]
  • slrclub |  | 2018/10/19 08:14 | 2403
잔존가치 '0원' 깡통 전차
  • 잔존가치 '0원' 깡통 전차 [21]
  • slrclub |  | 2018/10/19 08:06 | 2103
오늘 주식 두렵네요...
  • 오늘 주식 두렵네요... [22]
  • slrclub |  | 2018/10/19 07:52 | 3196
쪽팔려서 우는 여자
  • 쪽팔려서 우는 여자 [30]
  • slrclub |  | 2018/10/19 07:51 | 3918
EOSR 연사가 아닌데 두번 찍힐때가 있던데
  • EOSR 연사가 아닌데 두번 찍힐때가 있던데 [3]
  • slrclub |  | 2018/10/19 07:43 | 3147
공무원 노조 또 연가투쟁 한다네요.
  • 공무원 노조 또 연가투쟁 한다네요. [30]
  • slrclub |  | 2018/10/19 07:34 | 4931
제주동쪽 최대규모 9만평 메밀밭.
  • 제주동쪽 최대규모 9만평 메밀밭. [4]
  • slrclub |  | 2018/10/19 07:33 | 2133
국정감사 패션? ㄷㄷㄷㄷ
  • 국정감사 패션? ㄷㄷㄷㄷ [8]
  • slrclub |  | 2018/10/19 07:32 | 5298
DPreview의 소니 관련 인터뷰
  • DPreview의 소니 관련 인터뷰 [3]
  • slrclub |  | 2018/10/19 07:29 | 3813
인천공항 돼지코 살 데 없을까요?
  • 인천공항 돼지코 살 데 없을까요? [19]
  • slrclub |  | 2018/10/19 07:20 | 5196
밤사이 음주운전사고들 ㄷㄷㄷㄷ
  • 밤사이 음주운전사고들 ㄷㄷㄷㄷ [18]
  • slrclub |  | 2018/10/19 06:58 | 3818
경사도 20도 언덕길도 제대로 못오르는 m48탱크
  • 경사도 20도 언덕길도 제대로 못오르는 m48탱크 [8]
  • slrclub |  | 2018/10/19 06:52 | 2858
동영상 강좌 좌표좀 알려주세요..
  • 동영상 강좌 좌표좀 알려주세요.. [6]
  • slrclub |  | 2018/10/19 06:48 | 3044